올브레인, 영문교정·번역·저널투고 등 전문 서비스 확대
상태바
올브레인, 영문교정·번역·저널투고 등 전문 서비스 확대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3.02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박사 전용 포털 '올브레인'이 영문교정과 편집, 번역, 저널투고 등 전문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올브레인'이 '영문 에디팅'과 '공모전' 등을 서비스하는 각 분야 전문 브랜드와의 제휴로 서비스 강화 및 리뉴얼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올브레인’의 운영사인 엘리트포럼은 3월 크림슨 인터렉티브코리아 및 씽굿과 협약을 맺고 영문 교정 및 공모전 등의 서비스를 추가, 서비스를 확대 및 리뉴얼한다고 2일 밝혔다.

석박사 전용 포털 '올브레인'을 운영하는 엘리트포럼이 크림슨인터랙티브(주)와 (주)씽크와 제휴, 영문 교정 및 공모전 등의 서비스를 추가, 포털 서비스를 확대 및 리뉴얼 한다. <엘리트포럼 제공>

이번 제휴로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저렴한 가격의 논문 등 학술연구물에 특화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던 ‘올브레인’에 글로벌 교정 브랜드 ‘이나고(enago)’의 원어민 에디터가 제공하는 영문교정과 편집, 번역, 저널투고 등의 전문 서비스가 확대 제공된다

또 국내 최초 공모전 전문 브랜드 씽굿과의 서비스 제휴도 체결했다. 이를 통해 기존에 제공해온 장학금 정보 외에도 빠르고 다양한 공모전 정보를 제공한다. 공모전 정보는 분야와 주최기관 외에도 시상금 규모별 공모전 검색이 가능하다.

이공계 커뮤니티 중심의 기존 대학원생 관련 사이트가 응답하지 못한 다양한 분야의 복합적인 정보 수요를 고민하고 있는 올브레인은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 제공을 위해 서비스 확대와 적극적인 제휴에 나설 방침이다.

한편 지난 2월 사이트 리뉴얼 이후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선 올브레인은 3월 5일부터 SNS를 통해 대학원생과 석박사를 대상으로 더치커피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쾌속졸업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