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굿슈즈 굿프라이스’ 캠페인 전개...가성비 정장 구두 출시
상태바
ABC마트, ‘굿슈즈 굿프라이스’ 캠페인 전개...가성비 정장 구두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2.1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향상된 품질, 다양해진 디자인 갖춘 정장구두 선보인다
'굿슈즈 굿프라이스' 캠페인 진행 모습

ABC마트가 향상된 품질과 다양해진 디자인의 정장 구두를 선보이는 ‘굿슈즈 굿프라이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ABC마트는 호킨스의 클래식 스타일 신사화와 누오보의 페미닌 스타일 숙녀화를 새롭게 출시했다. 

ABC마트 호킨스의 신사화 라인은 100% 천연 가죽을 사용하고 아웃솔의 중량을 절반가량 줄여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시켰다. 또한 가벼운 착화감과 쿠셔닝이 뛰어난 파일론 소재의 중창을 사용해 오래 신어도 착화감이 좋은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사화 라인은 심플함의 정석인 플레인 디자인과 Y자 모양과 U자 모양으로 절개와 스티치를 넣어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캐주얼 착장과도 잘 어울리는 Y팁 및 U팁 디자인 등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플레인 라이트’는 별다른 장식 없이 한 장의 가죽으로 제작된 기본 스타일의 구두다. 포멀한 분위기의 신사화와 캐주얼한 스니커즈의 장점을 모두 겸비해 실용적인 구두가 필요한 사회초년생에게 안성맞춤이다. 블랙과 다크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0만 9천원이다. 

ABC마트의 누오보 숙녀화 라인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발등 부분에는 통기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안감을, 옆 부분에는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줄 수 있는 소재를 각각 사용했다. 

대표 제품인 ‘제나4.5’는 앞코가 뾰족하고 굽 부분에 금색 포인트를 주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펌프스 힐이다. 4.5cm의 굽으로 스타일과 바디라인을 동시에 살려주고 보행 시에도 안정감을 주어 착화감이 편안하다.

오피스룩과 캐주얼룩에 모두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과 아이보리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5만 9천원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신사화와 숙녀화를 사기 위해 ABC마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고 있는 만큼 보다 향상된 품질과 더욱 다양해진 디자인의 정장 구두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와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올해 사회 초년생 및 일반 직장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