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 코스메틱,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입점
상태바
252 코스메틱,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입점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8.02.0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세의 아름다움을 52세까지’ 라는 모토 아래 ‘252 코스메틱’ 브랜드로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는 252 컴퍼니㈜(대표 김봉준)이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10층에 위치한 252코스메틱 매장에서는 보어팩과 닥터빈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핸드메이드 비누인 ‘라이크유 비누’, ‘소이캔들’, 등 252 코스메틱의 모든 제품을 선보였다.

한 번 사용하면 끊을 수 없어 일명 ‘노예팩’으로 불리는 ‘보어(BOHR)팩’과 ‘인중합체(Polyphosphate)를 이용한 항산화 및 항노화 제제’(하임바이오 특허)를 사용해 제조한 화장품 라인인 닥터빈은 화장품과 바이오(생명공학)기술의 접목으로 만든 고기능성 제품이다.

세계 화장품시장은 항노화 화장품 수요증대와 아시아·태평양시장의 고도성장 등으로 지난 2015년 2716억 달러로 성장했다.

특히 인중합체는 생명체를 가동하는 화학에너지의 구성요소 중 하나로, 식품 첨가제로도 사용되는 안전한 물질이며, 항균작용과 피부 안정화에 효과가 있고, 세포의 콜라겐 유전자를 증가시키며 피부에 DNA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차단하는 역할도 한다.김봉준 252컴퍼니 대표는 “‘노예팩’으로 불리는 ‘보어(BOHR)팩’과 ‘인중합체를 이용한 항산화 및 항노화 제제’ 특허를 사용해 제조한 닥터빈을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하게 되어기쁘다. 252코스메틱은 제품력에 자신이 있고, 세계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