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레고® 브릭 60주년 기념 한정 신제품 출시
상태바
레고코리아, 레고® 브릭 60주년 기념 한정 신제품 출시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8.01.2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코리아(마이클 에베센 대표)가 전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장난감인 ‘레고® 브릭’(LEGO® Brick)’의 탄생 60주년을 기념하여 2018년 한정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레고® 브릭 60주년 신제품은 어린이들의 창의력 개발 및 상상력 향상에 주안점을 두어 개발된 제품이다. 

제품 박스 측면에 ‘무엇을 만들까요?‘, ‘어떻게 세상을 더 재미있게 만들 수 있을까요?’ 등의 질문이 새겨져 어린이들의 무한한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새로운 도전 과제들이 주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레고® 브릭을 활용해 창의적인 사고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레고 본연의 독창적인 상상력과 문제해결능력을 발전시키는 놀이가 이루어지도록 돕는다.

레고® 브릭 60주년 기념 신제품은 레고® 클래식 재미있는 무지개(10401)’, ‘레고® 클래식 재미있는 미래(10402)’, ‘레고® 클래식 재미있는 세계(10403)’, ‘레고® 클래식 해저 세계(10404)’, ‘레고® 클래식 화성 미션(10405)’ 등 총 5가지로 출시, 올 한 해 동안만 한정 판매한다. 

레고® 브릭 특유의 밝고 다채로운 색상을 적용했으며, 어린이들이 무한한 상상력을 표현할 수 있도록 자유도가 높은 레고® 클래식 브릭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