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양종희 사장 “영업력 강화 위해 모든 역량 집중할 터”
상태바
KB손보 양종희 사장 “영업력 강화 위해 모든 역량 집중할 터”
  • 정수남 기자
  • 승인 2018.01.14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경영전략회의 주재, 임원·부서장 200여명 참석 …올해 전략과제로 ‘고객 중심 경영·가치 중심 성장’ 등 제시
양종희 사장이 올해 4대 추진 과제를  소개하고 있다.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이 13일 경영전략회의를 주재하고 올해 4대 추진 과제를 밝히는 등 모든 임직원들이 영업력 강화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을 주문했다.
 
14일 KB손보에 따르면 수원 KB인재니움 연수원에서 열린 경영전략회의에는 양 사장을 비롯해 임원과 부서장 200여명이 참여해 올해 도약을 위한 전략방향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들은 사업별, 채널별 주요 전략과제와 경영방침 등 올해의 전사 경영전략방향에 대해 공유했다.
 
양 사장은 올해 4대 추진과제를 ▲고객 중심 경영 ▲가치 중심 성장 ▲디지털 혁신을 통한 미래경영기반 구축 ▲KB손보·이해관계자 간 상생문화 구축 등으로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가치경영체계를 안정적으로 구축해 IFRS17 도입 준비를 완료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양 사장을 비롯해 경영전략회의에 참석한 임원과 부서장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있다.
양 사장은 “디지털 기술이 고도화되고 고객의 트렌드가 바뀌어도 결국 기업을 생존하게 하는 것은 영업”이라며 “올해 모든 임직원이 영업력 강화를 위한 지원 활동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KB손보는 18일에 팀장과 지점장 등 대표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경영전략회의가 다시 갖는다.

정수남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