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다듀·박재범·우원재 만날 수 있는 ‘카운트다운 서울 2018’ 개최
상태바
타임스퀘어, 다듀·박재범·우원재 만날 수 있는 ‘카운트다운 서울 2018’ 개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2.2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복합쇼핑몰 최초 ‘인도어 카운트다운 파티’
카운트다운 서울 옛 타임스퀘어 현장 이미지

타임스퀘어는 2017년 마지막 날인 31일에 다이나믹듀오·박재범·우원재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 함께 ‘카운트다운 서울 2018 엣 타임스퀘어’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타임스퀘어는 오는 12월 31일 밤 11시부터 1월 1일 새벽 4시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화려한 축제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는 힙합 열풍을 주도한 국내 최정상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이전보다 더욱 뜨거운 무대로 2017년의 마지막 밤을 장식할 것으로 알려졌다.

최종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뮤지션은 ‘다이나믹 듀오’와 힙합 레이블 AOMG의 수장 ‘박재범’, Mnet '쇼미더머니6'의 우승자 행주가 소속되어 있는 ‘리듬파워’, ‘우원재’ 등이다. 이 밖에도 개그맨 유세윤과 가수 뮤지로 구성된 남성 듀오 ‘유브이’, 프로듀서 겸 DJ인 ‘스티브 우’와 ‘디제이 쿠(DJ KOO)’가 나서 축제 열기를 달군다. 

한편 타임스퀘어는 사전 예매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행사 당일 현장에서 7만7000원에 티켓을 판매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점차 연말 모임 문화가 성숙해지면서 부담스러운 술자리나 추운 야외 대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색 신년맞이 행사가 트렌드로 자리잡게 됐다”며 “따뜻한 실내에서 펼쳐지는 ‘카운트다운 서울 엣 타임스퀘어’ 축제를 통해 고객들이 무술년 새해를 밝게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