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오븐구이 닭날개 2종 출시
상태바
사조대림, 오븐구이 닭날개 2종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2.2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맛과 식감, 풍미 살리기 위해 다양한 공법을 사용, 닭날개 각 부위의 맛 살려
사조대림 오븐구이 닭날개2종 출시

최근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족 및 혼술족이 늘며 안주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사조대림이 안주·간식용 오븐구이 닭날개 2종을 출시한다.

사조대림이 새롭게 선보이는 냉동 닭날개 2종은 ‘오븐구이 닭날개스틱’과 ‘오븐구이 테바사키윙’으로 구성됐으며 닭날개 각각의 부위가 갖는 맛과 특징을 살렸다. ‘닭날개스틱은’ 닭날개 ‘봉’ 부위로 만들어 식감이 쫄깃하고 담백하며, ‘테바사키윙’은 닭날개 ‘윙’으로 만들어 촉촉한 식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닭날개 본연의 맛과 풍미, 식감을 제대로 살리기 위해 좋은 원재료를 바탕으로 다양한 기술을 사용했다. 기본이 되는 원재료인 닭은 100% 국내산만을 사용 했으며, ‘입체열풍 방식’을 이용해 닭날개 구석구석 속속들이 골고루 구워냈다. 더불어 사조의 전문화 된 제조 노하우인 C&O 듀얼 로스팅 기술을 통해 더욱 담백한 맛과 향, 식감을 담아냈다.

조리법 또한 간편해 혼술, 혼밥족에게 제격이다.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약 2~3분만 조리하면 오븐으로 제대로 구워낸 정통 닭날개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김유신 사조대림 상품기획 담당은 “닭날개의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다양한 기술과 노하우를 담았다”라며, “집에서도 제대로 된 닭날개 요리를 즐기길 원한다면 사조대림 오븐구이 닭날개 2종을 추천한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