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뉴 ‘고객제안’ 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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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시비, 뉴 ‘고객제안’ 서비스 개시
  • 정수남 기자
  • 승인 2017.12.21 0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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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락쿠마 캐시비카드 증정 이벤트 마련 …노트북, 아이패드 등 경품 제공
이비카드와 마이비가 캐시비 사이트에 고객제안 서비스를 개설했다

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주)이비카드와 (주)마이비(대표이사 이근재)는 기존 서비스를 개선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캐시비 사이트 내에 고객제안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캐시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캐시비 사이트의 고객센터 카테고리 내 고객제안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신규 서비스, 개선할 점, 카드 디자인, 마케팅 활동 등의 다양한 의견 등을 올리면 된다.
 
양사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캐시비 페이스북에서 ‘고객제안’ 소개 페이지 URL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00원이 충전된 리락쿠마 캐시비카드(40명)를 제공한다.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심사를 통해 대상 노트북(1명), 우수상 아이패드(1명), 아이디어상 블루투스 이어폰(2명) 등도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제안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충전된 캐시비카드를 제공한다.
 
정진환 경영지원부문장은 “고객참여형 캐시비 고객제안 사이트 운영을 통해 사랑과 신뢰를 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과 감동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정수남 기자  financial@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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