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웹어워드 코리아서 ‘최우수상’…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
상태바
DB손해보험, 웹어워드 코리아서 ‘최우수상’…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
  • 정수남 기자
  • 승인 2017.12.1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새단장으로 디자인·UI 전면 개선…3천명 평가 위원 ‘호평’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가 운영하는 가족사랑 사이트(www.dbins-promy.com)가 ‘제 14회 웹어워드 코리아’ 서비스 프로모션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는 DB손해보험이 내건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을 실천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캠페인 사이트이다.

15일 DB손해보험에 다르면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는 평가 항목인 ▲UI(유저인터페이스) 디자인 ▲비주얼디자인 ▲마케팅 ▲기술 ▲서비스 ▲콘텐츠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중 기술과 마케팅 항목에서는 “복잡한 기술들이 하나처럼 유기적으로 잘 구성됐다, 보험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희석하는 관점에서 제 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호평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DB손해보험은 올 상반기 사이트를 새단장 해 사이트 디자인과 UI를 전면 개선했다. 

사이트에서는 가족에게 미처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대신 전해주는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가족사랑 약속데이와 가족과 관련된 고민을 전문 상담사가 상담해주는 ▲가족사랑 마음상담소 등 다양한 캠페인들을 통해 DB손해보험만의 가족사랑 실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중 지난 5년 간 2만7000명이 고객이 마음우체통을 통해 가족에게 사랑을 표현했으며, 4700명 이상에게 우편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카드를 전했다.

한편, 웹어워드 코리아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평가는 연간 새로 구축됐거나 새단장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문가 3000명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정수남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