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식스 시즈, 2천 5백만 명 돌파...2주년 콘텐츠에 한국 포함(영상)
상태바
레인보우식스 시즈, 2천 5백만 명 돌파...2주년 콘텐츠에 한국 포함(영상)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2.06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년 맞이, 오퍼레이션 화이트 노이즈 모든 플랫폼 공개

인트라게임즈와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톰클랜시의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2주년을 맞이, 오퍼레이션 화이트 노이즈가 모든 플랫폼에 공개되었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시즌에는 한국의 고층 빌딩인 ‘목멱 타워 맵’이 포함되며 레인보우 팀은 이 새로운 지점을 공략해야 한다. 또한, 오퍼레이션 화이트 노이즈는 각각의 고유 무기를 보유한 3명의 새로운 오퍼레이터인 도깨비, 비길 과 조피아를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등록 플레이어 수가 2천 5백만명을 넘어섰다고 발표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브랜드 디렉터 알렉산드레 레미는 “플레이어에 대한 투자가 게임 성공의 핵심이었고 지속성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했습니다. 게임이 진행되며 항상 커뮤니티를 염두에 두고 개발을 했습니다, “ 저희는 커뮤니티가 이 게임을 즐기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친구들에게 게임을 전하는 것을 보며 기뻤고 이를 통해 우리가 어떤 것을 만들고 가능케 해야 하는 지에 대해 많은 도움을 얻었습니다.”

유비소프트 몬트리얼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커뮤니티 플레이어들을 위해 끊임없이 우수한 컨텐츠의 제공을 위해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Year 3컨텐츠를 발표하였다.

12월 12일까지 플레이어들은 Year 2 패스를 구입한 플레이어들은 얼리 엑세스를 통해 오퍼레이션 화이트 노이즈 오퍼레이터들 먼저 즐길 수 있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