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해결엔 게임이 대안" 게임랩, 마케팅 등 8개 분야 신입직원 공채 실시
상태바
'문제 해결엔 게임이 대안" 게임랩, 마케팅 등 8개 분야 신입직원 공채 실시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3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과 디자인 씽킹을 접목한 체인지메이커 교육 프로젝트 ‘게임랩‘은 다음 달 8일까지 신입 직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소셜 벤처 모두다(MODUDA)(대표 박 비)가 운영하고 (재)게임인재단(이사장 조계현)이 지원하는 게임랩은, 게임 및 교육 리서치, 교육기획, 디자인, 개발, 마케팅 등 8개 분야에 걸쳐 신입직원을 뽑는다.

게임랩은 “기존의 방법으로 해결하기 힘든 문제들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완전히 새로운 관점들이 필요하고, 게임이 그 대안 중 하나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게임이란 세상의 부분적 모형이거나 변형이기 때문에, 게임을 통해 현실에 다각도로 접근할 수 있을 것“이라며 게임랩의 운영 취지를 설명 했다.

지원자격에는 제한 조건이 없으며 모든 사람에게 응시자격이 주어진다. 선발 과정은 지원서, 인터뷰, 인터워크,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합격 여부는 제출 후 1-2일내 즉각적으로 알 수 있으며, 합격자들은 자신이 희망하는 직무를 중심으로 인터뷰와 3일간 손발을 맞춰 함께 일해보는 인터워크를 진행한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