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바토레 쿠오모, ‘제 3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공식 스폰서로 나서
상태바
살바토레 쿠오모, ‘제 3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공식 스폰서로 나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17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셉션 파티 ‘이탈리아의 밤’서 정통 나폴리 요리 선보여
‘살바토레 쿠오모’가  ‘제3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의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

‘살바토레 쿠오모’가  ‘제3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의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

서울국제음식영화제는 음식과 영화를 매개로 세계 곳곳의 다양한 삶과 문화를 이해하고 서로 소통하고자 기획된 영화제다. 지난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3회를 맞이한다.

오는 21일 화요일까지 6일간 메가박스 이수와 아트나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이탈리아의 맛’ 특별전을 열어 영화와 요리에서 오랜 전통과 풍부한 유산을 자랑하는 이탈리아의 음식 영화들을 선보인다. 

‘살바토레 쿠오모’는 이번 특별전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된 ‘이탈리아의 밤(구스토 파라디소)’ 파티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나폴리 정통 요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탈리아의 밤’은 오는 19일 일요일 저녁에 아트나인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되며, 주한 이탈리아 대사를 포함한 영화제 관계자들과 일반 관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살바토레 쿠오모 관계자는 “살바토레 쿠오모는 나폴리를 비롯한 이탈리아 남부 지방의 음식 문화와 맛, 조리법을 고수한 이탈리아 정통 요리만을 선보이는 만큼 이탈리아 영화와 식문화를 재조명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기꺼이 함께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