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강협회 강구조센터에서는 포스코와 공동으로 이달 30일까지 新브랜드 공모전을 시행, 12월 11일 당선작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스틸하우스의 새로운 이름찾기’이며, 스틸하우스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적의 모든 국민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심사는 독창성⦁연관성⦁상품성⦁대중성과 스틸하우스에 대한 이해도 등을 기준으로 이뤄진다.
당선작에는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상당의 전자기기와 총 34명에게 다양한 상품이 수여된다.
또 선정된 수상작에 대해서는 스틸하우스의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스틸하우스 브랜드 온라인 공모전은 스틸하우스클럽 홈페이지 (http://www.steelhouse.or.kr)온라인 접수로만 응모할 수 있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철강협회 홈페이지(http://www.kosa.or.kr)를 참고하고 스틸하우스 공모전 주관 사무국인 강구조센터 스틸하우스클럽(02-559-356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