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한인민박 벨라하우스 호텔보다 만족도 높은 숙소로 눈길
상태바
로마 한인민박 벨라하우스 호텔보다 만족도 높은 숙소로 눈길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11.0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의 수도인 로마는 유럽을 대표하는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다.
로마는 테르미니 역, 콜로세움, 판테온, 트레비 분수, 산탄젤로 성, 나보나 광장, 베네치아 광장 등 가볼만한 관광지가 한 손에 꼽기 힘들만큼 많다.

이렇게 넘쳐나는 구경거리로 인해 짧은 시간 동안 여행하기에는 아쉬움을 많이 남긴다. 때문에 현지에서 머무르는 동안 괜찮은 숙소를 고르는 것이 불가피한데 어떤 숙소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전반적인 여행의 질을 좌지우지 할 것이다.

로마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눈 여겨 볼만한 로마 한인민박이 있다. 테르미니 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한 ‘벨라하우스’는 이탈리아 정부의 숙박업 정식 허가를 받은 안전한 숙박시설이며 실제 투숙객들에게 호텔보다 만족도 높은 숙소로 입소문이 나있다. 

특히 여행지에서 숙소를 선택할 때 중요한 것이 바로 위치일 것이다. 로마 중앙역인 떼르미니 역에서 3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요 관광지와도 매우 근접해 있기 때문에 여행하는 데 있어서 불편함이 없다. 또한 인상 좋고 친절하신 사장님은 투숙객이 최대한 쾌적한 환경 속에서 머무를 수 있도록 하나하나 세심하게 배려해주신다. 미처 여행 계획을 세우지 못했더라도 주변의 정보와 관광지들을 체크 해주시며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기에 전혀 문제가 없다.

내부 시설도 호텔 못지 않게 깔끔하고 아늑한 편이라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다 갈 수 있다. 위생을 위해 상시적으로 청소와 세탁을 실시하는 것은 물론 호텔처럼 비누, 바디워시, 샴푸, 린스, 드라이기 등 필요한 물품도 잘 구비되어 있어서 투숙객의 편의를 더욱 더 높여준다. 또한 각 객실마다 전용 욕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기에 타인과 공동으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도 없다.

뷔페 형식의 푸짐한 조식으로도 유명하다.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한식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더더욱 한국인에게 인기가 많은 숙소다. 실제 투숙객들의 후기를 보면 “한국 식당을 차려도 될 정도로 맛있다”고 한다. 별도의 통금 시간이 없기 때문에 로마 구석구석을 둘러보며 더욱 자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로마 한인민박 후기에도 호평 일색 일만큼 검증된 곳으로 누구나 만족할만한 로마 숙소라고 자부할 수 있는 곳이다. 벨라하우스는 설레기도 하지만 한 편으론 두렵기도 한 이탈리아 여행에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