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와, 기능성 보호대 ‘반테린서포터’ 홈앤쇼핑서 28일 론칭
상태바
한국코와, 기능성 보호대 ‘반테린서포터’ 홈앤쇼핑서 28일 론칭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10.2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릎, 손목, 팔꿈치, 발목, 허리까지 홈앤쇼핑에서 반테린서포터 5종 판매

한국코와주식회사(대표 이와노 야스유키)는 자사의 프리미엄 기능성 보호대 ‘반테린서포터’ 5종을 오는 28일 밤 7시 홈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출시 후 홈쇼핑 채널로 처음 판매되는 ‘반테린서포터’는 일본 내 판매 1위이며, 관절의 움직임을 고려한 설계와 테이핑 요법을 적용해 스포츠와 일상생활 전반에 걸쳐 통증을 예방해 준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무릎, 손목, 팔꿈치, 발목, 허리까지 총 5개 부위별 제품이다. 

더불어 홈쇼핑 방송 론칭을 기념해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을 수령한 고객이 제품의 포토상품평을 홈앤쇼핑 이벤트란에 기입하면 추첨을 통해 화장이 묻지 않는 코와뷰티마스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반테린서포터의 핵심 기술인 테이핑 요법은 통증완화, 근육보호, 운동기능 향상, 혈액순환 등의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스포츠 테이핑 기법을 일반인이 쉽게 하기 힘든 점에 착안해 착용감이 좋은 보호대와 테이핑 기능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120여 년의 역사를 가진 일본코와주식회사의 방직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두껍고 움직임이 불편했던 보호대와 달리 얇고 착용감이 우수하며 테이핑 구조가 근육과 관절을 지지해 관절이 정상 범위 안에서만 움직일 수 있도록 고정해 관절의 손상과 부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국코와 관계자는 “반테린서포터는 출시 후 180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고공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판매채널의 다양성을 확보해 기능성 보호대 시장의 선두를 이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반테린서포터는 의료기기(1등급)로 전국 약국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손목, 팔꿈치, 무릎, 발목, 종아리, 허리, 가압허리 각 신체 부위(7가지)와 사이즈(특대, 대, 중, 소)로 구성되어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