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하스,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고 시댄스(SIDance) 2017 가자’ 행사
상태바
코하스,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고 시댄스(SIDance) 2017 가자’ 행사
  • 장영수 기자
  • 승인 2017.10.2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하스 살균 가습기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면 자동 응모

수돗물만 사용하는 친환경 살균수 가습기로 잘 알려진 (주)코하스(www.cohas.co.kr)는 ‘코하스 살균 가습기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고 2017 서울세계무용축제 가자’ 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10월 24일(화)에서 27일(금) 오전 12시까지 코하스 살균 가습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has4u)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개인 개정으로 공유하면 자동 응모 된다.

(주)코하스는 27일 오후 2시 추첨을 통해 당첨자 5명을 선정, 총 10명을 10월 28일(토)에 있는 2017 서울세계무용축제 폐막작인 스페인 라베로날 무용단의 ‘죽은 새들’ 공연에 초대한다.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춤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스페인의 라베로날 무용단은 이 공연을 통해 격정적인 20세기를 살아낸 피카소 시대의 다양한 인물과 장소를 찾아 춤으로 추억하고 지워나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당첨자는 27일 오후 2시 코하스 살균 가습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가 후원하고 국제무용협회 한국본부가 주최하는 ‘제 20회 서울세계무용축제’(이하 시댄스)는 매년 가을 예술의 전당, 서강대 메리홀, 아르코 예술극장 등 서울 시내 주요 공연장에서 열리는 행사로 올해로 20회째를 맞는 전통의 국제 무용 축제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99.9% 살균력을 인증 받은 ‘코하스 살균 가습기’는 특허받은 수중저온 플라즈마 전기분해를 통해 수돗물을 살균수로 생성 · 분무하는 가습기다. 1주일에 한번 물통의 물때를 헝겁으로 닦아주기만 하면 돼 관리가 쉽고 크기가 작아 이동이 편리하다. 살균수를 공기중으로 분무함으로써 실내공기중의 유해세균 발생까지 억제해줘 유아의 침실이나 병실 등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

㈜코하스의 임충혁 대표이사는 “코하스 살균 가습기 출시 및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준비한 행사”라고 밝히고 “코하스 살균 가습기 페이스북 행사에도 참여하고 서울세계무용축제도 관람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끝)

사진설명: ‘코하스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고 시댄스 2017 가자’ 행사

장영수 기자  ickra@daum.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