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핫 플레이스 타이마사지샵 ‘차스파’ 고객감사 앵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부산 해운대 핫 플레이스 타이마사지샵 ‘차스파’ 고객감사 앵콜 이벤트 진행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10.21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해운대 마사지 ‘차스파’가 지난 추석이벤트에 이은 고객감사 앵콜 이벤트로 일부 코스 30%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지친 일상의 힐링 장소로 사랑하는 연인,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차스파’는 마사지뿐만 아니라 제트 스파, 좌훈, 전신 아로마 테라피, 원적외선과 스톤 찜질, 핸드 파라핀을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커플 스파 코스가 인기가 좋다.

그리고 발, 등 부분의 부분관리와 타이 테라피, 아로마&스크럽 테라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 선택의 폭이 넓으며,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 원하는 시간대에 언제든 방문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대규모와 고급 시설을 자랑하는 ‘차스파’는 전문 테라피스트가 개인의 체질과 상태를 고려한 고객 맞춤관리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개인실, 커플실, 단체실, 수면실 등의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공간을 갖추고 있다.

차스파 관계자는 “지난 추석행사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앵콜 이벤트를 진행하며, 차스파의 마사지로 힐링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 해운대 타이마사지 ‘차스파’는 독보적인 시설과 서비스로 몸에 쌓인 피로와 긴장을 풀고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특징으로 커플 마사지 고객은 물론 유명인들이 자주 즐겨 찾는다.

조원영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