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 GS홈쇼핑서 2018년형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단독 론칭
상태바
대림바스, GS홈쇼핑서 2018년형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단독 론칭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10.1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프리미엄 스위트’ 특별방송 실시, 120만원 상당 일체형 비데 및 수납형 레인샤워 수전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제공
대림 바스플랜 ‘프리미엄 스위트’ 스칸디 베이지 타입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강태식)가 오는 23일 월요일 오후 9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2018년형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프리미엄 스위트’를 단독으로 첫 론칭한다.

‘프리미엄 스위트’는 포인트 타일을 선택할 수 있고 다양한 수납 시스템으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이번 론칭 방송에서 120만원 상당의 무료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해 선보인다.

욕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타일은 따뜻한 분위기의 무광 또는 화사한 유광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포인트 타일은 4종 중 1종을 선택해 취향에 따라 개성 있는 욕실 연출이 가능하다. 상부장은 가로 폭 1200mm의 양면을 모두 수납할 수 있는 거울형 슬라이딩장이며, 그 아래 인조대리석 선반까지 기본 구성된다. 또한 샤워 공간에는 수납형 레인샤워 아래 하부 선반이 신규 추가되며 유리 코너 선반으로 수납력을 강화했다. 이 같은 다양한 수납 시스템이 기본으로 제공돼 좁은 욕실에서도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이 제품의 판매가는 329만원이며 일시불 12%, 모바일 KB국민카드 7%, 자동 주문 시 1만원 더 할인돼 최종적으로 268만4,352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가로 구입할 수 있다. 월 127,100원 납부하는 무이자 24개월 할부를 적용해 일시불 구매에 대한 부담도 줄였다.

세부 구성품을 최고급으로 업그레이드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80만원 상당의 일체형 비데와 40만원 상당의 최고급 레인샤워수전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하는 특전을 제공한다. 여기에 대림바스 정품 2기능 샤워헤드 1개 추가 증정은 물론 비데 클린서비스 1회권도 증정한다. 실측과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한다.

이밖에 GS홈쇼핑 경품으로 주문 시 BMW X1, 제네시스 G80, 벤츠S 350d 등을 제공하는 찬스도 준비돼있다. 방송 중 주문고객 2명을 추첨해 LG트롬건조기를 증정한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10월의 단 한 번 방송이자 신제품을 처음 선보이는 방송으로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욕실 업계 1위 기업으로서 품질과 서비스, 가격 모든 면이 우수한 제품을 방송하니 가을철 욕실 리모델링을 계획하는 소비자가 구매의 기회를 잡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대림바스는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제품 및 시공 품질에 대한 노하우와 자신감을 바탕으로 방송 최초이자 업계 최초로 3년 무상 A/S를 제공 한다. 최근에는 ‘2017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욕실인테리어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명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대림바스는 14년 연속 위생도기 부문 1위를 기록 중이며 디자인과 기능이 우수한 일체형 비데는 국내 6성급 호텔에 납품되는 한편 욕실 단품 및 리모델링 세트는 TV 드라마에도 협찬을 진행하며 욕실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대림 바스플랜 ‘프리미엄 스위트’ 내추럴 파인 타입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