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W, 반응형 웹 기술 적용해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상태바
EMW, 반응형 웹 기술 적용해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09.1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 강화 위해 페이스북·네이버 아이디 연동해

혁신기술전문기업 EMW(대표 류병훈)가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자사의 공기청정살균기 브랜드 클라로의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 오픈으로 직관적인 메뉴 구성과 사용자 친화적인 UX(사용자 경험) 디자인을 채용해 제품 정보 및 브랜드 스토리는 물론, FAQ, 서비스센터, 매장안내, 이벤트 등 고객이 자주 찾는 정보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한 리뉴얼된 클라로 홈페이지는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페이스북 또는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해 더욱 간편하게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아울러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 모바일, 태블릿 PC 등에서도 최적화된 해상도로 콘텐츠를 볼 수 있어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는 평이다.

특히, EMW는 클라로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네이버 카페 ‘은샘이네 초보요리’, ‘진희맘홀릭’의 클라로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퀴즈의 정답과 함께 해당 이벤트를 자신의 SNS나 다른 커뮤니티에 공유한 주소(URL)를 비밀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당첨 결과는 9월 22일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W 클라로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고객들이 언제 어디에서나 쉽게 클라로 브랜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 및 편의성 개선에 중점을 뒀다”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클라로의 브랜드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백금 공기정화살균기 클라로는 공기를 필터로 여과해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일반 공기청정기와는 달리, 백금을 촉매로 사용하는 카타코트(CATACOAT) 기술을 적용해 공기 중 유해 물질을 근본적으로 태워 없앤다.

백금에 250도까지 열을 가해 살균과 탈취 반응을 일으켜 VOCs, 세균, 일산화탄소, 악취, 바이러스 등 환경유해물질을 제거하고, 물 필터를 통해 미세먼지도 효과적으로 걸러준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