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연구소, 여드름 피부 걱정 없는 비타민클렌징워터 출시
상태바
천사연구소, 여드름 피부 걱정 없는 비타민클렌징워터 출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9.08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화장품브랜드 천사연구소는 지난 8월 클렌징 라인을 확대해 ‘씨벅톤 딥 클렌징워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씨벅톤 딥 클렌징워터’는 피부 수분증발을 차단하고 수분보호막을 형성하여 자극없이 노폐물 및 메이크업 세정이 가능한 저자극 클렌징워터이다. 해당 제품에는 산자나무수, 코코넛오일에서 추출한 식물성계면활정제를 함유해 수분 보유력은 높이고 손실양은 낮춰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가 가능해 여드름 및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클렌징워터에 함유된 산자나무수는 비타민 C와 E를 많이 포함하고 있어 피부장벽 강화 및 피부 자극 완화와 진정에 도움을 주고 민감한 여드름피부 클렌징에도 효과적이다. 아울러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해주어 피부 건조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노폐물 및 코피지제거와 동시에 세안 후 당김을 최소화 해주는 스마트 클렌저로 별도의 이중세안 없이 간편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물 없이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운동 전후 얼굴을 닦고 싶을 때, 장시간 비행할 때, 메이크업 수정 시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천사연구소 관계자는 “세안 후 피부 자극이 부담스러웠던 유럽 여성을 위해 출시된 클렌징워터는 현재 국내시장에서도 많이 사랑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로 소비자들의 클렌저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하였다”며 “앞으로도 여드름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가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의 천연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천사연구소의 신제품 클렌징워터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원영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