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 13가지 임상시험 거쳐 제품력 검증
상태바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 13가지 임상시험 거쳐 제품력 검증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8.1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1가지 자극 성분은 빼고, 두피 세정, 볼륨, 트리트먼트 효과는 더하고!

 

14년 동안 자연 및 천연성분의 스킨케어 화장품을 개발해 온 자연주의 브랜드 엘리샤코이가 출시한 100% 천연 유래 풍성한 거품의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우수한 제품력과 성분으로 온라인과 육아맘 사이에서 연일 화제다.

해당 천연 유래 샴푸는 공인된 임상기관 (P&K피부임상연구센타㈜)을 통해 성인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4주간 진행되어 제품력과 사용만족도가 매우 우수한 것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특히 엘리샤코이 샴푸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확인된 두피 피지(유분기)개선 평가 결과, 사용 전후 비교하여 모발 더스트(대체 미세먼지)세정 사용 전후 97.52% 제거, 피지가 90.03% 감소되어 두피 세정력에 효과적인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입증 받았다.
 
뿐만 아니라 임상시험 참여자를 대상으로 만족도 설문 결과, 세정력, 피지감소, 청량감을 비롯해 95% 이상의 설문자가 우수한 만족감을 얻은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모발 뿌리볼륨 증가 및 모발 거칠기 감소에도 우수한 효과로 인정 받아, 두피 세정, 볼륨, 트리트먼트 효과를 한번에 케어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검증받았다.

또한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100%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세정성분)와 100% EWG 전체 그린(0-2) 안전등급의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자연유래 샴푸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다함께 사용하는데 손색이 없다. 일반 샴푸의 경우 장기간 사용 시 피부자극과 피부노화를 초래하는 소듐라우릴설페이트(SLS) 성분등 설페이트 계면활성제가 함유된 것에 반해, 엘리샤코이 샴푸는 소듐라우릴설페이트(SLS) 등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4종 모두 배제함은 물론 가습기 살균성분으로 알려진 CMIT/MIT, 실리콘 등 31가지 자극 우려 성분 또한 무첨가 시험 테스트를 통과하여 유해성분에 민감한 시기의 여성과 아이 모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현재 엘리샤코이 측은 제품력과 성분에 대한 자신감을 일환으로 엘리샤코이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무료 체험분을 100% 증정하는 공격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 고객의 경우,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원영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