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프리미엄 자연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 출시
상태바
동원F&B, 프리미엄 자연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 출시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08.1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자연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자연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출시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원료별 생산량 기준에 따르면 국내 건강즙 시장은 매년 성장을 거듭해 2015년 기준으로 약 1조원 규모까지 커졌다.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건강즙의 소비층이 기존의 중장년층을 넘어 20~30대 젊은 층까지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동원F&B의 자연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는 ‘건강한 하루가 행복한 삶의 기초’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다양한 건강즙 제품들을 중심으로 자연 원료로만 만들어 더욱 건강하며, 바쁜 일상 속에 간편히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루기초’ 제품은 헛개열매진액, 의성 산수유진액, 강화 약쑥진액, 안동 생강진액, 양배추 진액 등 건강즙 5종과 마늘환, 누에환 등 건강환 2종이다. 의성, 강화, 안동 등 국내 유명 산지에서 키운 원료로 만들었다.

동원F&B는 그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선보여왔다. ‘동원 천지인 홍삼’은 지난 2007년 동원F&B가 출시한 홍삼전문브랜드로 홍삼정, 순홍삼액 등을 비롯해 중년여성, 어린이 및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제품과 컴파운드 케이가 다량 함유되어 흡수율이 높은 ‘메가사포니아’와 같은 프리미엄 제품 등을 선보여왔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