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복당(가칭) 대전시당 창당
상태바
국민행복당(가칭) 대전시당 창당
  • 정우택
  • 승인 2011.10.1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평환 대포, "새사람으로 새 정치하여 새 나라 만들자"

국민행복당(가칭)창당준비위원회 허평환 대표는  12일 오후3시 대전시 중구 한밭체육관에서 내외 귀빈과 당원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대한 선진 통일대한민국건설” 을 목표로  대전시당 창당대회를 갖고 위원장으로 이종락씨(자영업)을 선출했다.

 허평환 대표는 격려사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썩은 정치인들 때문에 경제위기, 안보위기, 도덕성위기, 정체성위기에 빠져 총체적 난국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사진 = 국민행복당 제공

허평환 대표는 격려사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썩은 정치인들 때문에 경제위기, 안보위기, 도덕성위기, 정체성위기에 빠져 총체적 난국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허 대표는 "이대로 가면 대한민국이 국가부도를 면할 수 없고 적화통일을 피할 수 없게 된다. 새로운 사람들이 나와 새로운 정치를 하여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허 대표는 "국민행복당은 깨끗한 정치, 정직한 정치,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하여 대한민국을 지키고 올바른 대한민국을 만들고 남북을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로 평화통일을 시켜 우리와 우리의 후손들이 영원히 행복하게 잘 살아가도록 하기 위해 나섰다."고 강조했다.

한편, 국민행복당(가칭)은 오는 11월 30일 중앙당을 창당하고, 2012년 4월 총선과 12월 대선에도 후보를 낼 계획이다.

정우택 기자

정우택  cwtgreen@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