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맞아 게임업계 다양한 이벤트로 선물 보따리 제공
상태바
설 연휴 맞아 게임업계 다양한 이벤트로 선물 보따리 제공
  • 이준혁 기자
  • 승인 2023.01.19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설날 이벤트로 게임 사용자 사로잡아

설 명절을 앞두고 게임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로 게임 사용자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분주하다.

업계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게임업계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설 연휴 기간에는 평소보다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경우가 많다. 인기 게임들은 대부분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반드시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게임 7개와 PC 게임 4개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M’은 22일 설맞이 선물상자를 준비하는 한편 25일에는 특수 던전 검은 토끼의 숲을 준비했다.

‘리니지2M’은 2월 1일까지 불량 토끼로 변신한 월드 보스를 만날 수 있고 보스를 잡을 경우 2배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설 연휴 3일 동안 우편을 통해 아인하사드의 은총 등 특별한 선물도 제공한다. ‘리니지W’도 2월 8일까지 복주머니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는 이외에도 ‘블레이드 &소울 2’와 ‘트릭스터M’, ‘프로야구 H3’ 등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PC 게임은 ‘리니지 리마스터’,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소울’’에서 설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넥슨은 온라인 게임 11개와 모바일 게임 7개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트 2’는 강화에 실패한 장신구를 복구해주는 ‘히트 THE 장신구’ 등 특별한 보상이 포함된 쿠폰을 공개하며 ‘한복 입은 나비를 찾아서!’, 랜덤으로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하는 ‘나비의 설맞이 코인’ 등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30일까지 진행되는 출첵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출석을 완료한 사용자는 검은토끼 데미지 폰트 상자, 검은토끼 초상화 테두리 상자와 이벤트 재화 주간 미션 주화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이외에도 ‘문명’, ‘V4’, ‘바람의 나라 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코노스바 모바일’에서도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PC 게임에서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 21일과 22일 게임에 접속하면 3000루찌를 제공하고 23일에는 슈가래빗 패키지를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도 1월 25일까지 핑크빈의 해피 뉴이어 위크를 통해 몬스터를 잡을 때 떡국떡 아이템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떡국떡 아이템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도 26일까지 설레는 명절 덕담 나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마비노기 영웅전’. ‘사이퍼즈’, ‘클로저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테일즈위버’. ‘아스가르드’, ‘크레이지 아케이드’ 등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인기 게임 10개에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 마블’은 3월 31일까지 접속만 하면 캐릭터 진화 한복 마히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고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1월 말까지 신년맞이 성장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21일부터 23일까지 접속만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별 설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2의 나라’도 2월 2일까지 14일 동안 출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페이트/그랜드 오더’, ‘A3 스틸얼라이브’, ‘리니지2 레볼루션’, ‘마구마구 2022 모바일’, ‘넷마블 프로야구 2022’ 등에서 다양한 설날맞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컴투스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2월 5일까지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에서도 31일까지 복주머니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컴투스프로야구2023’도 29일까지 고유능력 변경권, 최고급 구단선택팩, 국가대표 소집권 등 접속 보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에 설맞이 이벤트 던전을 오픈했다. 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새해복 정원 이벤트 던전은 총 4개의 난이도로 구성됐고 던전에서 새해 복 떡 등 다양한 음식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새해 복 떡은 20분 동안 각종 능력치 버프를 제공하거나 새해 복 떢국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위메이드, 네오위즈, 라인게임즈, 그라비티 등 여러 게임회사들이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준혁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