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크리스마스 맞아 게임업계 이벤트 풍성
상태바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맞아 게임업계 이벤트 풍성
  • 이준혁 기자
  • 승인 2022.12.2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맞아 특별한 이벤트와 경품 증정 이벤트 펼쳐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게임업계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연말 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임업계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스페셜 콘텐츠부터 출석 이벤트 등 달성하기 쉽고 좋은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많아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라면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넥슨은 인기 게임 13종에서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근 출시한 모바일 게임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크리스마스와 설날 출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홀리데이 나눔 상자나 홀리데이 선물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히트 2’는 21일부터 게임 속 마을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단장하고 이벤트 던전 겨울 눈산장을 오픈하며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다. ‘블루 아카이브’는 크리스마스 특별 축전을 공개하는 한편 게임 접속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바람의 나라 연;’이나 ‘V4’,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서든어택’, ‘마비노기 영웅전’ 등 다양한 게임에서 크리스마스와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도 11종의 게임에서 크리스마스 관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제2의 나라’는 1월 12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각종 소환 쿠폰과 출석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1월 5일까지 눈송이 홀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늘에서 떨어진 눈송이를 모아 머지하면 눈더미로 변하고 계속 머지하면 눈 쿵야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눈송이 홀씨 이벤트의 참여를 통해 눈사람 카드를 얻을 수 있고 이를 이벤트 콜렉션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로 교환할 수 있다.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도 31일까지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테마 스토리와 크리스마스 시즌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우리들의 홀리데이 파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나 ‘A3 스틸얼라이브’, ‘모두의 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등 여러 게임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컴투스는 7종류의 게임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은 산타 거위의 은신처 던전을 오픈했고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는 1월 1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꾸러미 이벤트를 진행하며 ‘서머너즈워 백년전쟁’도 1월 9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야구 게임이나 낚시 게임에서도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펼쳐진다.

 ‘조이시티도. ‘프리스타일’ 시리즈와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등 6종의 게임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엔픽셀도 ‘그랑사가’에서 특별 에피소드 성탄절의 산타 대격돌과 함께 인기 캐릭터의 크리스마스 코스튬 6종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OX 퀴즈나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그라비티도 ‘라그나로크’ 시리즈 5종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아레나’, ‘라그나로크 M 이터널 러브’,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의 게임에서는 각각 저마다 독특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준혁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