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레이더] NS홈쇼핑, 주중 방송 상품 구매하면 배스킨라빈스 쏜다! 등
상태바
[유통가 레이더] NS홈쇼핑, 주중 방송 상품 구매하면 배스킨라빈스 쏜다! 등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2.08.0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이 ‘두배써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금액 제한도 없이 이번 주중 11시부터 17시까지 방송상품 2종을 구매하면 자동응모돼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쇼를 1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시원한 여름을 위해 NS홈쇼핑에서 쇼핑도 하고 아이스크림도 받아갈 알찬 이벤트입니다.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말복을 앞두고 ‘복날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오는 15일까지 행사제품 포함 13000원 이상 주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또한 아이스캔디 3+1행사도 동시에 진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CJ그룹은 기업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 ‘CJ 뉴스룸’을 론칭하는 등 오늘(9일) 유통가 소식을 모았습니다.

NS홈쇼핑이 진행하는 '두배썸머' 이벤트 이미지
[사진=NS홈쇼핑 제공]

○.. NS홈쇼핑 주중11~17시 방송 상품 구매하면 배스킨라빈스 쏜다!

NS홈쇼핑이 8일부터 12일까지 “두배 써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두배 써머’ 프로모션은 평일 방송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모바일 상품권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프로모션 기간내 오전11시~ 오후 5시 편성된 TV방송 상품을 2종이상 구매하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휴대폰번호 당 1개만 증정하고, 8월 19일 금요일 대상자에게 일괄 발송하며 상품구매 취소 및 반품 시에는 대상자에서 제외된다.

NS홈쇼핑은 모바일로 TV, TC상품 구매 결제 시 할인과 적립금 혜택까지 주는 ‘모바일 혜택팡팡’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TV상품구매시 사용가능한 10% 할인쿠폰과 5% 적립혜택, NS샵플러스(T커머스채널) 상품구매시 5% 즉시할인과 5%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입추가 지나도 무덥고 비까지 답답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NS홈쇼핑에서 쇼핑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기분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두배 써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NS홈쇼핑에서 할인과 적립금 혜택도 받아 알차게 쇼핑하시고, ‘두배 써머’ 이벤트의 아이스크림과 함께 두배로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SPC그룹 파리바게뜨, 말복 맞아 ‘복날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올여름 마지막 무더위인 말복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복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마와 무더위로 인한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말복인 15일까지 행사 제품을 포함해 13000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혜택을 전한다. 이번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올여름 무더위를 화끈하게 날려버릴 ‘파바불닭페어 5종’과 은은한 커피향이 매력적인 ‘아다지오 커피번 2종’이다.

이외에도 여름철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기는 아이스캔디 ‘3+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방법은 해피앱에서 혜택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행사 참여 매장 및 상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및 해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말복을 앞두고 올해 남은 무더위도 유쾌하고 시원하게 이겨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재미있는 행사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CJ 뉴스룸” 론칭… 그룹 디지털 소통 허브화

CJ그룹이 기업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 ‘CJ 뉴스룸’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CJ 뉴스룸은 기업 블로그 형태를 거쳐 2020년 웹사이트로 개편한 '채널CJ’가 전신으로, 개명과 함께 영문 페이지(CJ NEWSROOM)도 함께 오픈했다.

국내외 미디어, 산업 전문가, 투자자, 구직자 등 다양한 고객을 겨냥한 디지털 소통 허브를 지향하는 CJ 뉴스룸은 CJ 안팎의 흥미로운 소식과 함께 임직원 인터뷰, 칼럼, 데이터 분석 기반 인포그래픽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미래 라이프스타일 기업의 사명과 메시지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CJ 뉴스룸은 △뉴스(NEWS) △온리원 스토리(ONLYONE STORY) △CJ 헤리티지(CJ HERITAGE)로 구성돼 있다.

NEWS는 보도자료, 이미지 등 CJ그룹에서 발표되는 자료들을 모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CJ대한통운, CJ ENM 등 계열사별 자료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아카이브 기능을 개선했으며, 특정 이슈에 대한 설명이나 기업 공식 입장이 있을 경우 확인할 수 있는 공간(팩트체크)도 마련했다.

CJ의 비즈니스 및 연관 산업 관련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전하는 ONLYONE STORY는 지난해 CJ가 중기비전 발표 당시 제시한 컬처(Culture), 플랫폼(Platform), 웰니스(Wellness), 서스테이너빌러티(Sustainability) 4대 성장엔진과 핵심 사업군을 연계한 직관적 메뉴 구성으로 개편,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푸드, 콘텐츠 등 K-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CJ의 다양한 도전을 소개한다.

CJ HERITAGE 에서는 1953년 식품회사에서 출발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의 CJ 히스토리를 보여주는 기획물들이 연재된다. 국내 최초 설탕 생산부터 우리나라 근현대사와 궤를 함께한 CJ만의 '최초, 최고, 차별화' 정신과 오늘날까지 이어져오는 사업보국, 인재제일 등 그룹의 경영철학을 엿볼 수 있다.

CJ 뉴스룸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서는 △라이프스타일 트렌트 토크쇼 ‘빈스큐레이팅’ △계열사 사업장 현장 체험기 △임직원 인터뷰 등 CJ 사업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가 매월 정기 업로드 된다.

CJ 뉴스룸 관련 소식은 43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페이스북과 네이버 포스트, 링크드인 각 계정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뉴스룸 리뉴얼 론칭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도 마련했다. CJ 뉴스룸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고 뉴스룸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콘텐츠를 댓글로 작성한 고객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CJ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 하이트진로,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개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9월 3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 유일의 소주 뮤직페스티벌로 코로나19로 인해 3년만에 열린다.

2018년 처음 개최된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2019년에 이어 올해 세번째로 진행된다.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최정상급 아티스트의 공연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로 호평을 받아왔다. 2019년에는 당일 누적관람객이 15682명에 달했다.

올해는 3년만에 열리는 만큼 더욱 다채로운 행사와 콘텐츠를 준비했다.

특히, 아티스트 공연 라인업이 눈에 띈다. 김태우, 제시, 사이먼도미닉, YGX, 다비치, 이영지, 강다니엘, 멜로망스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8팀이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공연은 14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 이어진다. 또한, 페스티벌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300대의 드론 불꽃쇼도 기대가 된다.

공연 외에도 이슬포차와 이벤트존, 굿즈샵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공간을 확장하고 재배치 하는 등 세심한 부분도 신경썼다. 웹, 모바일 및 현장 키오스크를 활용한 안주류 사전예약 시스템으로 현장 대기 시간도 줄인다.

티켓은 18일 12시 인터파크를 통해 공식 판매한다. 티켓가격은 10000원으로 2019년과 동일하다. 정식 티켓 판매에 앞서 11일 오후 12시 얼리버드 티켓이 1000장 오픈되며, 얼리버드 티켓 구매 시 가평 문화사랑 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행사장에는 20세이상 성인만 입장 가능하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3년을 기다려주신 분들을 위해 다채로운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참이슬이 지향하는 깨끗함과 즐거움을 담아 건전한 주류 문화를 선도해가겠다“ 전했다.

○.. 11번가, 해즈브로 반값데이, 인기 장난감 최대 65% 할인

11번가는 글로벌 완구 기업 해즈브로코리아와 함께 대표 인기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11번가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 간, ‘11번가 X 해즈브로 반값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번가와 해즈브로코리아가 함께 진행하는 첫 대형 프로모션으로 유아, 어린이를 위한 놀이 제품부터 어른들을 위한 피규어까지 모든 장난감 상품을 총망라했다.

먼저 9일에는 점토 완구 플레이도(Play-Doh)의 베스트 상품인 ‘뉴 메가팩 36팩 1+1’ 상품을 2만 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플레이도 인기 상품을 담은 럭키박스 5,000개를 9900원*에 준비했다. ▲마이리틀포니(My Little Pony) 특가 상품 ▲마블(Marvel) 레전드 토르망치 묠니르 피규어 ▲스타워즈 광선검 등이 타임딜로 판매되며, ▲마블의 인기 피규어 모음전 ▲슈팅완구 브랜드 너프(Nerf)의 너프건 모음전 등이 함께 진행된다. *즉시할인 및 해즈브로 11톡 친구 할인쿠폰 중복적용

10일에는 플레이도 ‘슬라임 30팩 1+1’을 1만 9900원*에 판매하고, 여름철 물놀이 및 워터축제 최강자로 어린이들은 몰론 성인들도 열광하는 너프 ‘수퍼소커’ 워터건 모음전이 초특가에 진행된다. 그 외에도 해즈브로의 모노폴리 동물의 숲, 모노폴리 클래식 K부동산 등 인기 보드게임들 역시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즉시할인 및 해즈브로 11톡 친구 할인쿠폰 중복적용

오는 11일, 11번가의 8월 월간 십일절에는 낮 12시 ‘라이브11’ 라이브방송으로 ‘육아브레이크’ 해즈브로 특집 방송이 진행된다. 이번 방송을 통해 플레이도의 하반기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알록달록 카페놀이’ 및 ‘나만의 청소기’ 등 국내 첫 출시를 앞둔 플레이도의 신제품 판매가 라이브 방송 중 준비한 다양한 증정 및 할인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11번가 한태희 유아동팀장은 “올 여름 방학과 휴가시즌을 맞아 해즈브로의 다양하고 교육적인 인기 상품들을 아이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좋은 쇼핑 기회를 선보이게 됐다”며, “해즈브로와의 협력으로 11번가의 완구 상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11번가만의 파격적인 상품 구성과 특가 판매로 부모님들이 합리적 소비를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꾸준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즈브로코리아는 글로벌 No.1 슈팅완구 브랜드인 너프와 65년 이상 전 세계 어린이와 부모님의 사랑을 받아온 점토완구 브랜드 플레이도를 비롯해 마이리틀포니, 마블, 스타워즈, 트랜스포머(Transformer)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완구 및 콘텐츠를 선보이며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전자랜드쇼핑몰, 경품 쏟아지는 ‘랜드섬 어드벤처’ 이벤트 진행

전자랜드가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오는 28일까지 경품 이벤트 ‘랜드섬 어드벤처’를 진행한다.

랜드섬 어드벤처는 전자랜드쇼핑몰에서 랜덤으로 등장하는 숨겨진 보물상자를 찾고, 보물상자 속 보물조각을 모두 모아 추첨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의 이벤트이다. 보물조각은 1번부터 8번 조각까지 총 8개가 존재하며 획득 조각 수에 따라 정해진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은 휴가철에 맞춰 여행 시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준비했다. 8개부터 5개까지 조각 획득량에따라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1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1명), 블루투스 스피커(10명), 아우가르텐 아로마 스프레이(300명)에 응모할 수 있다. 8개의 조각을 모두 획득해 탐험을 완료하면 리셋 후 다시 처음부터 조각을 모아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보물조각이 들어있는 보물상자는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등장 확률이 증가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는 1번 조각을 기본으로 증정한다. 보물상자에서는 조각 외에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전자랜드 포인트(e.POINT), 래플 이벤트 응모권도 확률적으로 등장한다. 보물상자는 전자랜드 회원 ID 당 1일 5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경품 획득의 기쁨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고객들이 전자랜드쇼핑몰에서 냉방 가전, 캠핑 가전 등 여름에 필요한 가전을 구매하시면서 자연스럽게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더욱 풍성한 여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KT&G장학재단, 글로벌 발레 영재 육성 위한 ‘발레 마스터 클래스 캠프’ 개최

KT&G장학재단이 발레 분야 문화예술 장학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체험 기회와 무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발레 마스터 클래스 캠프’를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진행했다.

이번 ‘발레 마스터 클래스 캠프’는 올해 KT&G장학재단을 통해 선발된 문화예술 장학생과 강사진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진행됐다. 강사진으로는 김인희 세계발레지도자협의회 대표를 비롯해 올리비에 루시아 모나코 왕립발레학교 수석교사 등 국내외 정상급 무용수들이 참여했다.

참가 장학생들은 캠프 기간 동안 안무에 대한 지도를 받고, 개별 멘토링과 프로필 촬영 등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어 캠프 마지막 밤에는 참가자들이 이번 과정의 성과를 선보이는 ‘쇼케이스’ 무대를 진행해 프로그램의 대미를 장식했다. 장학생들은 ‘발레 마스터 클래스 캠프’와 같은 심화 교육 외에도 1인당 연간 5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받는다.

KT&G장학재단 관계자는 “장학생들이 체험형 프로그램인 이번 마스터 클래스 캠프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고 재능을 향상시킬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인재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예술 장르에 관심을 갖고 차별화된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T&G장학재단은 KT&G가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경영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2008년 설립한 공익법인으로, 사회‧경제적 이유로 학업을 포기하지 않도록 국내외에서 다양한 장학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특히, 2016년부터 ‘문화예술 장학사업’을 통해 젊은 인재들이 국내외 무대에서 활약하는 예술가로 성장하도록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재단설립 이후 지난해까지 누적 장학금 지원 규모는 375억에 달한다.

○..오리온 ‘마이구미’ 국내 넘어 아시아 입맛 사로잡았다

오리온은 젤리 대표 브랜드인 ‘마이구미’가 한국은 물론 중국, 베트남에서도 큰 폭으로 매출이 성장하는 등 아시아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오리온만의 젤리 연구개발 노하우로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K-젤리’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한국과 중국에서는 과일 속살 식감을 구현한 ‘마이구미 알맹이’ 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마이구미 브랜드 전체 누적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각각 65%, 62% 성장한 160억 원, 255억 원을 기록하며 양국에서 모두 동기간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지난해 7월 마이구미를 출시한 베트남에서도 올해 같은 기간 동안 48억 원의 누적매출을 올렸다. 일반적으로 한국과 베트남 간 실질 물가 수준이 약 3~4배 가량 차이가 난다는 것을 감안하면 단기간에 상당히 높은 매출을 달성한 것으로 오리온은 분석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포도알맹이’와 ‘자두알맹이’가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마이구미 브랜드 전체 매출의 31%를 차지하며 수입제품 위주의 젤리 시장에서 국내 제품 인기를 주도했다. 오리온의 젤리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알맹이 시리즈는 실제 과일을 먹는 듯한 식감뿐만 아니라 맛, 모양, 색상까지 섬세하게 구현해 SNS 인증샷 욕구를 자극하며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상큼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기분 전환용 간식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중국에서는 건강한 간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천연 과즙 젤리에 대한 수요 또한 증가하는 것에 착안, 2018년 마이구미를 현지명 ‘궈즈궈즈’(果滋果姿)로 선보였다. 지난해에는 현지명 ‘궈즈궈신’(果滋果心)으로 출시한 마이구미 알맹이가 특유의 맛과 식감으로 호평받으며 전체 브랜드 성장을 견인, 브랜드 전체 누적판매량이 3억 봉을 넘어섰다. 특히 마이구미 알맹이는 제형과 제조기술에 대한 현지 ‘실용신형 특허’ 등록을 완료하는 등 차별화된 제품력을 공인 받은 바 있다.

베트남에서도 젤리 카테고리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고 2021년 현지 생산 체제를 구축하며 마이구미를 현지명 ‘붐젤리’(Boom Jelly)로 출시, 본격적인 젤리시장 공략에 나섰다. 경쟁 제품들과 달리 연중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맛과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주효했다. 최근에는 베트남 식문화를 반영해 칠리솔트 양념팩을 넣은 ‘붐젤리 그린망고 칠리솔트맛’이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92년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마이구미는 과일을 형상화한 재미있는 모양과 특유의 쫄깃한 식감으로 어린이는 물론 젊은층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알맹이 시리즈 외에 ‘마이구미 포도∙복숭아∙청포도’, ‘더 탱글 마이구미’ 등이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30여년 동안 쌓아온 오리온만의 젤리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양과 맛을 차별화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킨 것이 인기 비결”이라며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들과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젤리 시장에서 마이구미를 K-젤리 대표주자로 키워갈 것”이라고 말했다.

○.. G마켓·옥션, 휴가철 피부관리 ‘뷰티파우치’로 한 번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휴가철 시선강탈 뷰티파우치’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엔데믹 후 첫 휴가철인 만큼 바캉스에 어울리는 브랜드와 신상품을 엄선했을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할인 혜택까지 준비했다.

먼저 ‘이달의 브랜드’ 코너를 통해 ▲차앤박 ▲정샘물 ▲셀비엔 ▲그레이멜린 등 4개 브랜드의 대표적인 기초 및 메이크업 제품 100여종 이상을 할인 판매한다. ‘이달의 신상품’ 코너에서는 ▲엣지유 ▲메이블린 ▲릴리바이레드 ▲바이오디티디 외 여러 브랜드 뷰티 신제품을 공개한다. ‘메이블린뉴욕 하이퍼 샤프 익스트림 라이너’, ‘릴리바이레드 스마일리 애교살 런칭 픽싱틴트섀도우’, ‘아미노바하 거즈 패드’ 등 다양한 신제품이 있다.

또한 ‘이 주의 특가상품’ 코너를 통해 ‘한스킨 청유자 토너패드’, ‘참존 인기쑥 기초 세트’, ‘헤라 선케어’ 등을 에프터 선케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톤업, 방수, 진정은 물론 포인트로 좋은 네일케어까지 다양한 바캉스 시즌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았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가능한 ‘15% 할인쿠폰’,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최대 20% 중복쿠폰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바캉스 뷰티파우치’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지마켓 뷰티팀 권은경 팀장은 “엔데믹 이후 첫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본격적인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뷰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마음 놓고 바캉스를 즐길 수 있게 피부도 지키고 스타일도 관리할 수 있는 아이템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BBQ치킨, BBQ 롯데백화점 동탄점서 첫 팝업 스토어 오픈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이 11일부터 21일, 경기 화성시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제너시스BBQ 그룹대전’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그룹대전을 통해 제너시스BBQ 그룹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 메뉴들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푸드코트 형태로 100명이 수용 가능한 좌석이 구비돼 있으며, BBQ치킨을 포함해 프리미엄 우동 & 돈카츠 전문 브랜드 ‘우쿠야’, 모두가 즐겨먹을 수 있는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ALL.TOKK)’, 정통 이자까야 ‘와타미’, 토종닭 숯불구이 전문점 ‘닭익는마을’과 BBQ몰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는 HMR(가정 간편식)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동안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BBQ의 치즈맛 시즈닝’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전 매장과 BBQ앱 주문 시 사용 가능한 ‘BBQ 상품권(9000원권)’ 1매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 중 ‘딹 멤버십’ 가입 인증 고객에게는 닭가슴살 육포 2종(오리지널/매콤)을 제공한다.

BBQ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맛과 건강을 모두 갖춘 제너시스BBQ 그룹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 메뉴들을 선보이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동탄의 핫플레이스인 롯데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용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