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이달 분양...전용 84㎡" 798세대
상태바
우미건설,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이달 분양...전용 84㎡" 798세대
  • 김의철 기자
  • 승인 2022.03.1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 공공택지... 수도권 전역에서 청약 및 당첨 가능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투시도 [사진=우미건설]

우미건설이 이달 화성 비봉지구에서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을 분양한다.

분양관계자는 15일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은 대규모 택지지구 내에 위치해 수도권 전 지역에서 청약 및 당첨이 가능하며 인프라가 잘 갖춰진 공공택지에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경기 화성시 비봉지구 B4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총 798세대로 조성되며 전 세대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전용 84㎡"이라고 말했다.

비봉지구는 화성시 비봉면 삼화리·구포리 일대 약 86만2943㎡ 규모의 공공택지로 조성되는 계획 인구 1만6000여명의 미니신도시급이다.

이 단지는 서해안고속도로 비봉IC가 가까워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비봉-매송 고속도로 등을 이용하기 수월하다. 또한 수인분당선 어천역에는 인천발 KTX가 정차할 예정이다.

인근에 상업지구 조성이 예정돼 있고 단지와 맞닿은 곳에 유치원·중학교가 계획돼 있다.

우미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린’은 부동산114의 ‘2021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설문조사에서 9위를 차지해 4년 연속 ‘탑10’에 들었다. 또한, 2021년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종합대상, 2020년 매경 살기좋은아파트’에서 종합대상 등 최고상을 연달아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우미건설 분양관계자는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4베이(Bay) 판상형 타입으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조성(근린생활시설 제외)돼 안전한 보행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우미린만의 소통공간인 ‘카페 Lynn’을 비롯해 하프코트를 갖춘 실내체육관,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장연습장 등의 시설이 마련돼 입주민의 여가 생활을 돕고, 실내놀이터, 작은도서관, 돌봄센터 등 학부모와 아이를 위한 공간도 들어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고, 수도권 전 지역에서 청약 및 당첨이 될 수 있어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우미린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과 설계로 선보여 입주민들에게 우수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4호선·수인분당선 중앙역 인근인 안산시 고잔동 724-3번지 일대에 들어선다.

김의철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