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콘텐츠로 꽉 채웠다...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SPACE.N(스페이스앤)’ 오픈
상태바
체험 콘텐츠로 꽉 채웠다...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SPACE.N(스페이스앤)’ 오픈
  • 양현석 기자
  • 승인 2022.01.0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화보.[사진=이랜드]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화보.[사진=이랜드]

 

이랜드의 아동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새로운 형태의 매장인 ‘SPACE.N(스페이스앤)’을 오는 7일 하남 스타필드에 연다.

스페이스앤은 ‘고객과 브랜드가 서로 교감하는 장소’를 목표로 한 콘텐츠 스토어로서 뉴발란스 키즈에서 처음으로 시도한 형태의 매장이다. 기존 세일즈 형 매장 형태를 넘어 면적의 30%를 고객 체험 콘텐츠로 채웠다.

이름은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공간인 ‘SPACE(우주)’와 뉴발란스 키즈의 앞 글자인 ‘N’을 합쳐 만들었다.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아이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접하며 상상력을 키우길 바란다는 의미다.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는 이번 신규 매장에서 오프라인 매장이 줄 수 있는 가장 큰 가치인 ‘체험’에 중점을 뒀다. 대표적으로 이번 시즌 출시한 백팩 컬렉션을 아이들이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게 매장을 구성하고 캐릭터 ‘백팩 몬스터’를 곳곳에 배치하여 다양한 포토존을 선보였다. 자신만의 책가방을 그릴 수 있는 드로잉 존도 운영한다.

또한 7일부터 9일까지 사전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슬라임 클래스를 운영해 매장에 머무는 동안 재밌는 체험을 할 수 있게 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878모델을 단독 선발매 하는 등 스페이스앤만의 단독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스페이스앤은 뉴발란스 키즈의 첫 콘텐츠 스토어인 만큼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면서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상품들을 사용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페이스앤은 하남 스타필드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픈을 기념해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줄넘기를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우산 사은품을 증정한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