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레이더]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베이코리아에 신규 입점 외
상태바
[유통가 레이더]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베이코리아에 신규 입점 외
  • 정은지 기자
  • 승인 2021.03.22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은 이베이코리아에 신규 입점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8일까지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열고,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의 전국 6개 점포별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CJ오쇼핑이 협력사와의 상생 이야기를 담은 책자를 발간하고 롯데마트는 이색 신선식품 강화에 나서고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미술 영재 학생들의 작품이 담긴 한정판 제품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를 선보이는 등 오늘(22일)의 유통가 소식을 모아봤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베이코리아에 신규 입점 [사진=이베이코리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은 이베이코리아에 신규 입점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8일까지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열고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의 전국 6개 점포별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0% 할인쿠폰’을, 전체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각 쿠폰은 최대 2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G마켓 전용 캐시백 이벤트로, 결제가격 기준 10만원 이상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5000원을 제공한다. 아울렛 인기 상품은 매일 업데이트 되는 ‘데일리딜’을 통해 최대 59% 특가에 선보인다.

○..CJ오쇼핑이 협력사와의 상생 이야기를 담은 책자를 발간한다. CJ오쇼핑이 진행한 중소기업 홍보 지원 캠페인 ‘소중한 이야기’에 지난해 참가한 10개 기업의 연혁, 기업소개, 대표 제품 등을 담았다.

CJ오쇼핑 중소기업 협력사를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작년 3월부터 1년 간 ‘소중한 이야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상품 개발과 생산 역량은 뛰어나지만 대외 인지도가 부족한 기업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매체로 홍보했다. 

회사 대표 제품 광고물을 제작해 신문광고 및 TV CF로 노출, 기업 성장 과정을 소개하는 CEO인터뷰는 언론 매체를 통해 소개했다. 블로그, 유튜브 등의 디지털 콘텐츠도 제작해 CJ오쇼핑 기업 공식 채널에 게재한 바 있다.

○..롯데마트는 이색 신선식품 강화에 나서고 있다. 당도와 경도가 우수한 ‘황금당도 비타베리 딸기’, 국산 청견오렌지와 흥진조생 감귤품종의 교합종인 ‘제주 탐라향’, 국산품종 대과종 골드키위인 ‘골드원 키위’ 등 이색 과일도 판매하고 있다.

오는 25일부터는 서초점과 잠실점, 판교점 등 수도권 일부 매장에서 이색 채소 2종을 추가해 총 7종의 이색 신선식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이색 채소로 샐러드와 각종 요리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네잎클로버'와 당근처럼 생긴 달콤한 뿌리채소인 ‘파스닙’을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미술 영재 학생들의 작품이 담긴 한정판 제품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는 재능이 있는 예체능 영재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후원하기 위한 ‘영재 장학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19년 3종의 제품이 출시되었고, 이번 2기 활동을 통해 2종의 제품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지수현, 김다현 두 명의 미술 영재 학생들이 ‘희망’을 주제로 그린 작품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샘물은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SNS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페이스북에서는 ‘풀샘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전개한다. 참가자들은 포스팅 이미지 내 ‘풀무원샘물 by Nature’를 들고 있는 풀샘이를 찾아 표시한 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세계 물의 날’에 대한 의미를 확인할 수 있는 ‘이모티콘 퀴즈’를 진행한다.

또 3월 28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천길바위산의 깨끗한 화강암반수 ‘풀무원샘물 by Nature’와 천연 미네랄 밸런스 워터 ‘바디풀’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참가자 중 각 10명씩, 총 2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텀블러 기프티콘과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1팩으로 구성된 ‘풀샘이와 세계 물의 날 세트’를 증정한다.

○..풀무원이 자동 온도 조절이 가능한 스마트 인덕션 패키지를 선보이며 쿠킹 솔루션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은 번거로운 온도 조절 없이 맛있는 요리를 완성하는 모듈형 인덕션 ‘고메 온 더 테이블’을 출시한다. ‘고메 온 더 테이블’은 스마트 인덕션 1구와 전용 쿡웨어 3종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인덕션에는 구이, 전골, 밥 등에 최적화된 자동 조리 모드가 탑재되었으며 온도와 화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을 탑재했다. 전용 쿡웨어 3종은 라이스팟, 그릴팬, 전골냄비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음식이 들러붙지 않아 조리와 세척을 편리하게 해주는 슈퍼 글라이드 코팅을 적용, 어떤 요리든 부담 없이 만들 수 있다. 과불화합물(PFOA, PFOS 등)과 같은 환경호르몬 불검출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할리스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언택트 소비문화에 주목해 드라이브 스루 매장 3개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할리스는 전국 주요 상업지구에 DT매장 3개를 연이어 오픈했다. 매장은 평택(평택이충DT점), 울산(울산달동DT점), 청주(청주산남DT점)에 위치하고 있다.

매장은 모두 복층으로 1층은 드라이브 스루 이용객과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가 주문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2층은 소비자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약 180석의 넉넉한 좌석과 40여대 차량의 주차가 가능한 넓은 공간을 보유해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정은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