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레이더] 휠라코리아,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2021-2024 시즌 후원 협약’ 체결 외
상태바
[유통가 레이더] 휠라코리아,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2021-2024 시즌 후원 협약’ 체결 외
  • 정은지 기자
  • 승인 2021.03.2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코리아는 두산베어스 사무실에서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2021-2024 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로써 양측은 1995년부터 오는 2024년까지 총 30년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됐다. 세븐일레븐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재단 아동들의 그림을 담은 파우치음료 8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파우치음료 판매 수익금 일부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돼 국내 무연고 아동들의 안정적 성장을 돕는 아동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SSG닷컴은 ‘쓱라이브’에서 ‘스탠리’ 캠핑용품 14종을 선보이고 GS25는 GS리테일 창립 50주년을 맞아 LG생활건강과 손잡고 브랜드 '럭키' 뉴트로 상품을 선보이는 등 오늘(23일)의 유통가 소식을 모아봤다.

휠라코리아는 두산베어스 사무실에서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2021-2024 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휠라코리아]

○..이마트24는 오는 24~31일 신규 도입한 ‘투썩 점퍼 카우 말벡’(아르헨티나),  ‘핸드픽트 버전스 쉬라즈’(호주)를 비롯해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칠레, 미국 등 7개국의 다양한 와인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한 달 동안 3~4종의 상품을 선정해 할인 판매하는 ‘이달의 와인’과는 별도로 월말 다양한 와인을 할인해 한 달 동안 지속 이마트24를 찾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매월 초·중반, 이달의 와인 구매를 위해 이마트24를 방문하도록 유도하고, 월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재단 아동들의 그림을 담은 파우치음료 8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파우치음료 판매 수익금 일부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돼 국내 무연고 아동들의 안정적 성장을 돕는 아동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SSG닷컴은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에서 북미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 캠핑용품 14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SSG닷컴과 이마트에서만 구매 가능한 ‘폴라블루’ 색상의 워터저그, 아이스박스, 런치박스를 구매할 경우 1만원 즉시 할인 적용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접이식 카트’를 증정하며 퀴즈 이벤트에서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스탠리 아이스박스 28L’를 제공한다. 5분 이상 라이브방송 시청 시 5% 할인 쿠폰을 지급, 해당 쿠폰은 다른 추가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GS25가 GS리테일 창립 50주년을 맞아 LG생활건강과 손잡고 락희화학공업사의 브랜드 '럭키'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상품은 럭키크림, 럭키향수, 럭키치약, 럭키칫솔, 럭키비누 , 럭키물티슈 등 총 6종이다.  슈퍼마켓 GS더프레시, 헬스앤뷰티숍 랄라블라,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위메프오가 지난해 하반기부터 시작한 외식업 사장님과의 동행 프로젝트를 통해입점한 외식업체 수가 6만 곳으로 전년 대비 4배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위메프오는 지난해 9월 ‘중개수수료 0%’ 정책(주당 8천원 서버비만 부과)을 내놨다. 지난해 12월부터는 제로배달 유니온에 참여해 정률 수수료를 2%로 낮췄다. 최근 픽업 중개수수료까지 0%로 인하하며 소상공인을 위한 실질 지원 혜택을 강화했다.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공정배달 위메프오’라는 인식을 강조하고, 페이백 50% 등 실질적 혜택을 제공해 입소문 전략을 펼친 성과라는 것이 위메프오의 설명이다.

○..휠라코리아는 두산베어스 사무실에서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2021-2024 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로써 양측은 1995년부터 오는 2024년까지 총 30년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됐다.

이번 협약식은 휠라코리아 윤근창 대표이사, 전풍 두산베어스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휠라코리아는 오는 2024년까지 두산베어스 소속 선수 및 관계자 대상 휠라 의류, 슈즈 및 스포츠 용품 일체를 후원한다. 이번 후원은 국내 프로스포츠 사상 최대 규모로, 두산베어스 야구단을 포함해 두산 핸드볼팀에 대한 지원도 동시에 진행된다.

휠라와 두산베어스는 국내 기업과 프로구단 간 최장기 30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된 만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시너지로 선수단의 퍼포먼스 향상, 사기 진작은 물론 야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더해 나갈 계획이다.

○..고피자는 아동복지센터에 자사 체험형 밀키트 '키즈피즈'를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고피자의 이번 기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외부 활동이 어렵고 놀거리가 한정적인 지역 사회 아동들에게 맛있는 음식과 재미 두 가지를 모두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피자는 지난 20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센터 삼동소년촌의 아이들을 위해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자사 체험형 피자 밀키트 키즈피즈 슈퍼콤비네이션 100개를 전달했다.

고피자 키즈피즈는 요리에 놀이를 접목시킨 체험형 밀키트로, 아이가 스스로 참여해 손쉽게 조리 과정을 배울 수 있는 ‘액티브 러닝’ 제품이다. 키즈피즈는 자체 개발한 특제 화덕피자용 파베이크 도우를 사용,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화덕피자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베네가 펫팸족을 위한 ‘펫크닉 MD’ 2종 사전예약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펫크닉 MD 2종은 펫텐트 SET(△펫캉스 텐트 △플레인 크로플바 △더블 베네브루 디카페인)와 펫텀블러 SET(△우리 산책 갈까 SET △플레인 크로플바 △더블 베네브루 디카페인)로 구성됐으며 사전예약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비롯한 기본 SET 할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총 10일간 짧게 진행되며 펫크닉 MD 하나 가격으로 크로플바와 디카페인 커피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은 카페베네 멤버십 앱 메인창에서 펫크닉 예약 버튼을 클릭한 후 방문 가능한 매장을 설정하면 된다. 원하는 세트를 주문한 뒤 지정된 픽업 날짜에 매장을 방문하면 주문한 펫크닉 MD 세트를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다.

○..제주개발공사는 제주지방해양경찰청과 ‘해양쓰레기 업사이클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공사는 올해도 서귀포항에서 ‘해양쓰레기 업사이클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보다 많은 선주 및 선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제주지방해양경찰청과 공동 협력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조업 중 발생하는 무색 페트병을 서귀포항에서 일괄 배출하는 어선에게 적절한 보상을 지급하고 어업인들을 대상으로 투명 페트병의 활용 가치를 지속적으로 홍보한다. 또, 어선의 쓰레기 해양 배출을 강도 높게 지도·단속함으로써 투명 페트병 회수율을 높여 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제주 바다에서 발생되는 투명 페트병의 회수 문화를 조성하고 수거된 투명 페트병을 의류용 고품질 재생원사의 원료로 공급해 제주형 자원순환 시스템 구축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이로 인해 직면한 환경 문제를 지역사회가 공동으로 해결하는 소셜 임팩트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은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