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해외로밍 이벤트 등 설 연휴 겨냥한 3종 서비스 선보여
상태바
LG U+, 해외로밍 이벤트 등 설 연휴 겨냥한 3종 서비스 선보여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1.23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설 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로밍 이벤트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인천공항 로밍센터에서 로밍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일 1000명에게 SM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은 이달 24부터 보름간 진행된다.

또한 세계 최대 온라인 숙박 예약 업체 '부킹닷컴(Booking.com)'과의 숙박 제휴 서비스를 강화한 '로밍에 플러스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외 숙박 예약 시 LG유플러스 전용 부킹닷컴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하루 숙박 이용금액에 따라 스마트로밍 데이터 1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2박 이상인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의 경우 스마트로밍 데이터 상품을 1일 더 무료로 제공한다.

로밍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가장 즐겨찾는 스마트로밍 데이터는 요금제는 하루 1만1000원(VAT 포함) 요금제다.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는 전 세계 170개국에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1일 100MB 초과 이용 시 최대 200Kbps로 속도가 제한된다.

◇ 통신사 관계없이 무료 'U+ 내비'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U+내비는 별도의 지도 다운로드나 업데이트 없이 클라우드 서버에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최신 지도 정보를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통신사 상관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도착알림' 기능은 도착 시간을 알려주고 싶은 상대방의 번호를 지정하면 설정된 시간 단위로 운전자의 현재위치 및 도착예정시간을 등록한 상대방에게 문자(SMS)로 알려준다. 도착 알림 수신자 등록은 최대 30명까지 가능하다.

또한 U+내비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연휴 중 사용예정의사를 밝히고 실제 서비스를 사용한 사람들을 추첨하여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U+ 멤버십 포인트 할인 가능한 'U+패밀리샵'

LG유플러스는 2017년 정유년 설 명절을 맞이해 U+패밀리샵에서 LG유플러스 고객을 위한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

U+패밀리샵은 생활용품(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LG Chem), 가전제품(LG전자) 등 각종 LG 제품을 판매한다.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할인과 통신요금 할인까지 가능해 유용하다.

LG생활건강샵에서는 24일까지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 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 구매 시 샤프란 3.1L 1박스 ▲60만원 이상 90만원 미만 구매 시 베이킹소다 2kg 1박스 ▲9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입액체 3L 1박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기분좋은 D호', '명작 미호', '제주 샴푸 바디세트' 등의 인기 선물세트를 15% 할인 쿠폰으로 구매할 수 있다.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LG Chem의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튠샵에서는 31일까지 5/10/15/20/3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1만원/2만원/3만원/5만원의 구매 금액 별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의 5%를 적립해준다. LG전자샵에서도 이달 26일까지 구매 금액 별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