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도 '수능시계'는 간다...유통업계, '결전의날' 앞둔 수험생 응원나서
상태바
코로나19에도 '수능시계'는 간다...유통업계, '결전의날' 앞둔 수험생 응원나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20.08.27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란 속 수능준비하는 '고3' 응원하는 마음 어느 때보다 강해"

유통업계가 오는 12월 3일 치르게 될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준비하는 고3 응원에 나섰다. 올해 수험생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수능이 한 차례 연기 됐을 뿐 아니라 학교수업도 제대로 참여하기 어려운 상황에 있는 것으로 보고 업계는 이들을 응원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여러 유통기업들은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수능을 약 100일 앞두고 '정관장 아이패스 H 100일 세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정관장 아이패스 H 100일 세트'는 꿈을 향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에너지'를 담은 제품이다. '아이패스 H'를 100일 치로 재구성한 기획 세트다.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하고 있으며 황기, 당귀, 칼슘 등의 부원료가 함유돼 학업과 스트레스로 지친 고등학생의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오는 31일까지 수험생들의 건강을 응원하기 위해 수험생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스펙업’의 사전 주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풀무원로하스는 총 1000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스펙업’ 3개월 본품(3.4g X 90포) 구입 시 10포입 체험용 제품과 응원 엽서를 증정하는 100일분 사전 주문 <힘내세요! 수험생 여러분! 스펙업이 여러분을 응원합니다!>을 진행하며 수험생 응원에 나선다.

제품은 수능을 100일 앞둔 자녀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수능 D-100일에 맞추어 24일까지 주문 건에 한해 25일(수능 D-100일) 모두 배송된다. 배송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풀무원로하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1,000명을 응원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단, 8월 25일 이후 신청된 건부터 일자별 순차 익일 배송된다.

 

온유약품은 오는 31일까지 공식몰에서 ‘수능 응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온유약품은 ‘PLAN.100(플랜백) 유산균’, ‘리핏 콜라겐’, ‘더케어 루테인’의 3+1 구성상품에 대해 최대 48% 할인한다.

온유약품 관계자는 “그 어느 때보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 어려움 속에서도 열심히 준비해온 수험생들에게 좋은 결과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건강관리에도 신경 쓰면서 최선을 다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업계 관계자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는 유통업계 내에서 매년 기획되는 내용이지만 올해는 좀 더 응원의 의미가 담기는 것 같다. 다만 일부 기업은 조심하자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기획하지 않은 곳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면서 "코로나19가 빨리 잠잠해져 수험생들이 조금이라도 편안한 상황에서 수능을 준비할 수 있는 상황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