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 실시...무상 점검서비스
상태바
FCA코리아,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 실시...무상 점검서비스
  • 허재영 기자
  • 승인 2016.12.0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계 대비 주요 부품 10종’ 및 순정 액세서리 등 특별 할인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차종을 대상으로 ‘2016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6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 (사진제공 = FCA 코리아)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FCA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와이텍 장비를 이용한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와 ‘동계 대비 주요 부품 10종’을 20% 특별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부품은 부동액, 브레이크 로터/패드, 와이퍼/블레이드, 브레이크 및 미션 오일, 캐빈필터/엔진오일필터/에어클리너 등 10종이다.

겨울철 폭설에도 안전 운행을 돕는 겨울용 타이어 및 일반 타이어도 15% 할인 제공되며, 모파 순정 배터리는 10% 특별 할인된다.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컬렉션 등도 20% 특별 할인받을 수 있다.

전국 21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에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전에 서비스센터 방문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안내문도 발송할 예정이다.

FCA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풍성한 할인 혜택과 FCA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  huropa@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