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아웃도어 섬유시장 공략...블랙야크와 MOU 체결
상태바
효성, 아웃도어 섬유시장 공략...블랙야크와 MOU 체결
  • 허재영 기자
  • 승인 2016.11.3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현준 섬유PG장 "효성 섬유 기술과 블랙야크 브랜드간 시너지 효과 기대”

효성이 블랙야크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외 아웃도어용 기능성 섬유 시장 확대에 나선다.

(사진제공 = 효성)

효성은 블랙야크와 29일 서울 양재동 블랙야크 본사에서 신제품 개발과 공동 마케팅 진행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효성은 이번 협약을 통해 블랙야크의 신제품 개발 및 홍보를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최근 패션 시장을 주도하는 ‘애슬레저’ 트렌드에 최적화된 효성의 기능성 섬유가 블랙야크의 신제품에 적용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국내외 아웃도어용 기능성 섬유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블랙야크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을 대표하는 기업이다. 블랙야크는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파트너로 효성을 선택하고 효성의 첨단 기능성 섬유를 전 제품으로 확대 적용하기로 했다.

효성 조현준 섬유PG장(사장)은 “효성의 섬유 기술력과 블랙야크의 브랜드 파워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프리미엄 섬유 제조사로서의 입지를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효성과 블랙야크는 신제품이 출시되는 2017년부터 공동으로 마케팅을 펼칠 예정으로 양사 간 장점을 극대화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허재영 기자  huropa@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