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12월 14일 '진짜' 정식 출시
상태바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12월 14일 '진짜' 정식 출시
  • 최아름 기자
  • 승인 2016.11.2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기 및 서버 안정화 확보 완료...iOS·안드로이드

넷마블이 12월 14일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레볼루션)을 정식 서비스한다. 

'레볼루션은'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모두 다운로드 가능하며 지스타 시연에 참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넷마블은 10월 13일 '레볼루션' 클로즈베타테스트(CBT)를 시작하겠다고 발표했으나 CBT 전날인 12일 돌연 테스트를 취소하고 11월 중순에 정식 오픈을 하겠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테스트 취소에 관해 기기 및 서버 안정화 과정이 미흡해 보완 과정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레볼루션'은 인기 온라인 게임 '리니지2'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를 보여줌은 물론, 전 지역 동시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지난주 열린 국내 최대 게임 축제 '지스타2016'에서 레볼루션 시연 버전을 최초로 공개해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큰 주목을 받았다. 사전예약자 수는 이미 300만을 넘어섰다.

출시 전까지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http://l2.netmarble.net/#index)에서 주요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고, 내달 4일까지 서버/캐릭터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최아름 기자  bus51@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