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 신규 스타몬 추가
상태바
네시삼십삼분,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 신규 스타몬 추가
  • 최아름 기자
  • 승인 2016.11.2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획 보상 제공하는 ‘포획리그’ 신설

네시삼십삼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마트스터디에서 개발한 몬스터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에 신규 스타몬 3종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스타몬 3종 ▲포획 리그 신설 ▲마일리지 상점이 추가됐다.

먼저 신규 스타몬으로 ‘수라’와 ‘프록’, ‘시바’ 등 총 3종이 추가됐다.

먼저 태생 4성의 ‘수라’는 ‘최강의 남자’를 쫓아 매일 수련에 정진하는 콘셉트의 남자 인간형 스타몬이다. 돌연변이의 경우 아군의 치명 확률을 15~20% 증가시키는 돌연변이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태생 3성의 ‘프록’은 등뒤에 두루마리를 메고 다니는 개구리 닌자 스타몬이다. 돌연변이 기술로 아군 동일 속성 스타몬의 블루소울 회복량을 20~25% 증가 시킨다.

마지막으로 지난 10일 추가된 태생 5성의 빛, 암 속성 ‘시바’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불, 물, 나무 속성이 추가됐다.

몬스터 포획을 통해 보상을 제공하는 ‘포획 리그’도 신설됐다. 희귀, 초희귀, 전설 등급의 스타몬과 특정 기간에만 출현하는 이벤트 스타몬을 포획할 경우 일정한 점수를 제공하고, 이 점수를 토대로 순위를 매긴 후 등수에 걸맞은 보상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마일리지 상점’이 새롭게 추가됐다. 앞으로 유저들은 기존 상점에서 스타젬을 사용하여 뽑기를 진행할 때마다 마일리지 개념으로 ‘크리스탈’을 적립할 수 있다. 그리고 적립된 ‘크리스탈’을 사용해 ‘마일리지 상점’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스터디가 개발한 '몬스터슈퍼리그'는 다양한 지역을 모험하며 발견한 몬스터를 수집하고 전투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포획 RPG로, 카툰 렌더링으로 구현한 깔끔한 그래픽과 귀엽고 아기자기한 외형의 몬스터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아름 기자  bus51@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