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증폭의 헬레나' 업데이트 17일 실시
상태바
사이퍼즈 '증폭의 헬레나' 업데이트 17일 실시
  • 최아름 기자
  • 승인 2016.11.1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플이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의 신규 캐릭터 ‘증폭의 헬레나’ 업데이트를 17일 진행한다.

‘증폭의 헬레나’는 ‘사이퍼즈’ 최초로 아군의 역할 별 능력을 강화하는 원거리 지원형 캐릭터로, 개량된 석궁 ‘보우건’ 무기를 이용해 적군의 능력치를 약화시켜 전투를 이끌 수 있다.

기본 공격은 ‘빠른 연사’이고, 다양한 능력을 ‘앰플’로 만든 뒤 무기에 장착해 적에게 발사할 수도 있다.

‘증폭의 헬레나’는 ‘삭풍의 빅터’와 모자관계로 사이퍼즈 세계관의 범죄조직 ‘안타리우스’와 깊은 연관이 있는 캐릭터로써 ‘사이퍼즈’ 스토리 전개에도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네오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17일부터 12월 14일까지 신규가입 유저에게 단계별로 ‘넥슨캐시’를 지급하고, 12월 15일까지 ‘헬레나의 실험실’ 이벤트를 통해 코스튬 ‘헬레나 올림포스의 신화’를 선물한다.

한편, 네오플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에서 제휴부스를 통해 ‘사이퍼즈’와 ‘던전앤파이터’의 시연존을 마련할 예정으로, ‘사이퍼즈’ 체험 유저를 대상으로 ‘증폭의 헬레나 지스타 특별 코스튬’ 및 ‘보이스 팩’을 제공한다.

최아름 기자  bus51@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