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순실 조카 서현덕-JYJ 영웅재중 셀카 사진 화제
상태바
최순실 조카 서현덕-JYJ 영웅재중 셀카 사진 화제
  • 최아름 기자
  • 승인 2016.11.0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순실씨의 막내 여동생 최순천씨의 아들인 서현덕씨(29)와 JYJ 김재중씨(30)의 셀카 사진이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와 화제다.

서현덕씨가 대표로 있는 더푸드트럭커스 앞에서 김재중씨와 함께 찍은 사진(왼쪽)  JYJ 팬의 SNS에 올라온 서현덕씨와 김재중씨 사진(가운데)   김재중씨 군 입대를 앞두고 서현덕씨(타원형 표시)와 함께 찍은 사진(오른쪽)

최순천씨는 에스플러스인터내셔널 대표이고, 한 매체 보도에 의하면 박근혜 대통령 일가와 OCI그룹을 두고 혼맥으로 얽혀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서현덕씨는 서양 네트웍스 이사인 동시에 이태원 해방촌 골목의 푸드트럭 '더푸드트럭커스'의 대표를 맡아 운영하고 있다.

가수 김희철씨와 서현덕씨가 함께 찍은 사진(왼쪽) 가수 최시원씨와 서현덕씨가 함께 찍은 사진 (가운데) 가수 손담비씨가 서현덕씨를 언급한 SNS 캡처 (오른쪽)

서현덕씨는 김재중씨 외에도 김희철,손담비,최시원 등 다양한 연예계 인물들과 사진을 찍거나 친분 관계를 맺어왔다.

이 같은 사진에 대해 누리꾼들은 "친분있는 연예인들이 한둘이겠나" "특혜가능성이 없겠느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김재중씨가 소속돼있는 JYJ는 2012년 외교통상부 핵안보정상회의 홍보대사, 같은 해 11월 지식경제부 장관표창 및 한일종합교류전 홍보대사, 2014 인천아시안게임 홍보대사 등에 위촉됐고 2013 대통령 취임식에도 가수 싸이, 장윤정 등과 함께 참가했다.

최아름 기자  bus51@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