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밸런타인 한정 제품 출시 잇따라
상태바
유통업계, 밸런타인 한정 제품 출시 잇따라
  • 이효정 기자
  • 승인 2020.02.07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시즌 케이크 ‘루비 초콜릿 무스’, ‘베리 블라썸 무스’ 등 출시
뉴에라 캡 코리아, 초콜릿 모양 비니 등 ‘뉴에라X허쉬 키세스 컬렉션’ 선봬

 

유통업계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한정 판매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4세대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불리는 '루비 초콜릿'을 활용한 케이크를 비롯해 마카롱, 초콜릿 등 총 11종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시즌 한정 판매 중이다.

대표 제품은 △루비 초콜릿 무스와 △베리 블라썸 무스다. 루비 초콜릿 무스는 핑크빛 루비 초콜릿 가나슈크림 사이사이에 국화 유자청으로 은은한 풍미를 더하고, 초코시트와 루비 초콜릿 산딸기무스를 레이어했다. 베리 블라썸 무스는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오렌지 쥬레·라즈베리 무스의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마카롱 에뻬 3종도 준비했다. 과일쨈과 우유 버터크림이 곁들여진 ‘라즈베리 바닐라’, ’고흥 유자’와 프랑스산 생크림을 넣은 보성 녹차 크림에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 가나슈가 어우러진 ‘보성 녹차 쇼콜라’ 등 마카롱 총 3종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연인 외에 가족, 친구, 동료 등과 함께 즐기는 날로 자리잡고 있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비주얼과 맛을 겸비한 투썸의 시즌 케이크와 디저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뉴에라 캡 코리아는 초콜릿 모양의 비니 등 이색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지난 2월 1일 출시한 ‘뉴에라X허쉬 키세스 컬렉션’은 9FORTY 모자 2종, 비니 2종, 후드 2종, 티셔츠 2종의 총 8가지 제품이다. 키세스 브랜딩 테이프와 은박지 포장, LOVE 레터링을 포인트로 담았다.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한정 제품을 선보인다. 지난 3일 선보인 ‘2020 밸렌타인 에디션’은 총 13종으로 단품 8종과 재사용할 수 있는 포장재 낫랩(Knot Wrap) 3종, 배쓰 밤을 포장할 수 있는 홀더 2종으로 구성했다. 액상 샤워 젤 1종을 제외한 모든 단일 제품은 고체 형태로 별도의 포장 없이 제품 고유의 향기와 색감을 엿볼 수 있게 했다는 점도 눈에 띈다.

프렌치 니치 퍼퓸 하우스 아틀리에 코롱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2가지 디자인의 리미티드 데님 케이스와 기프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지난 1월 31일 밝혔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30ml 향수를 위한 레더 케이스가 연인 간의 사랑을 상징하는 일러스트로 수놓아진 데님 케이스로 탈바꿈했다. 30ml 이상 향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데님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며,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기프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 특별함을 더한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