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2020 커피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할리스커피, ‘2020 커피 선물세트’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12.3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MD와 텀블러 구성으로 꾸며진 선물세트 2종 선보여

 

할리스커피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커피선물세트를 출시한다.

할리스커피는 2020년 새해와 졸업 시즌을 맞아 할리스커피의 대표 커피MD 제품과 텀블러로 구성된 ‘할리스커피 2020 커피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라떼 컬렉션’과 ‘스페셜 컬렉션’ 총 2종으로 출시됐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커피와 드립백 커피, 텀블러 제품이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겨있어 2020 새해 선물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명절 및 졸업 선물로 제격이다.

‘라떼 컬렉션’은 할리스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딜라이트’와 원두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담아낸 ‘카페라떼’ 커피스틱 2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리유저블 텀블러’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돼 선물용으로 부담이 없다. 가격은 16,000원이다.

‘스페셜 컬렉션’은 할리스커피만의 은은한 커피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드립백 커피인 ‘시그니처 드립백’, ‘챔피언 블렌드 드립백’ 2종과, 인기 스틱커피인 ‘카페라떼’, ‘바닐라딜라이트’, ‘리얼벨지안초코라떼’ 3종이 다채롭게 담긴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테인리스 컵 텀블러’도 함께 포함돼 일상에서 활용도를 높였다. 가격은 3만9000원이다.

할리스커피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통해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리스커피 2020 커피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카페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는 12월 3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2020년 새해와 졸업 시즌을 앞두고 주변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채롭고 활용도가 뛰어난 제품으로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가까운 지인 및 가족들에게 할리스커피 선물세트로 감사한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다가오는 경자년에도 할리스커피와 함께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