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에 첫번째 ‘정식 영지전’ 진행(영상)
상태바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에 첫번째 ‘정식 영지전’ 진행(영상)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2.26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첫 번째 ‘정식 영지전’이 오는 28일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영지전은 지난 19일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되었으며, 지난 21일에 ‘영지전 BETA’를 진행한 바 있다. ‘영지전 BETA’는 ‘정식 영지전’을 앞두고 진행된 사전 테스트였음에도 불구하고 긴장감 있는 눈치싸움과 전투 그리고 안정적인 서버 상태에 대한 유저들의 호평이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 ‘정식 영지전’은 26일까지 입찰이 진행되고, 28일 밤 9시부터 30분 간 ‘정식 영지전’ 전투가 진행된다. 이후 매주 일요일 ~ 목요일 간 입찰,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영지전 전투가 펼쳐지는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영지전은 첫 번째인 만큼, 영지를 차지하고 누적된 세금을 획득하기 위한 길드 간의 치열한 전투가 예상된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연말연시를 맞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후원하는 ‘초록우산과 함께하는 만원의 축복’ 이벤트를 2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신하여 블루포션게임즈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후원하게 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