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디저트 인기몰이...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판매량 증가
상태바
시즌 디저트 인기몰이...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판매량 증가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12.20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노르웨이의 숲'과 '레드베리 포레스트' 인기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케이크 판매 호조세를 보였다.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홀케이크 누적 판매량(12월 1일~12월 16일)이 지난해 동기 대비 5%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그중 올해 크리스마스 신제품 케이크 2종(노르웨이의 숲, 레드베리 포레스트)은 감각적인 비주얼과 높은 퀄리티의 맛으로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둔 지난 11월 25일, 북유럽의 콘셉트를 담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맛은 기본, 모던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비주얼까지 겸비해 감성과 공감을 중요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SNS 이슈 상품으로 떠오르며 판매량에 청신호가 돼줬다. ‘
노르웨이의 숲'은 진한 다크초콜릿과 헤이즐넛 가나슈·피스타치오 가나슈의 조화로 묵직한 초콜릿의 향연에 흠뻑 빠져볼 수 있으며, 상큼하고 달콤한 '레드베리 포레스트'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비주얼로 연말 파티의 분위기를 한껏 높여볼 수 있다. 

투썸은 홀케이크 판매 특수 시즌에 맞춰 배우 남주혁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과 알찬 할인 이벤트 등 마케팅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5일에는 자사 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팬들이 함께하는 ‘홀리데이 위시 스튜디오(Holiday Wish Studio)’ 이벤트를 성료했다.

올해 크리스마스 콘셉트를 담은 다양한 테마의 광고 영상도 선보여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더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소셜커머스와 홀케이크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현대카드 M 포인트 50% 사용 혜택을 제공하는 등 알찬 혜택들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올수록 케이크 판매율이 빠른 속도로 증가해 시즌 특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라며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투썸 케이크와 함께해 행복한 추억을 남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