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윈터페스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윈터페스트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2.1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18일 밤(한국 시각)부터 겨울 축제인 ‘윈터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윈터페스트’ 기간에는 매일 무료로 선물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그동안 사랑받았던 무기와 기간 한정 모드를 다시 즐길 수 있다.

먼저, '포트나이트' 플레이어들에게 14일간 매일 선물이 제공된다. 게임 대기실에 새롭게 추가된 눈송이 탭을 클릭하면 겨울 축제 오두막으로 이동하게 되며, 여기서 매일 새로운 선물을 뜯어볼 수 있다.

선물 안에는 의상과 글라이더, 곡괭이, 외관, 이모트 등 올해 겨울 축제 한정 아이템들이 들어 있다. 매일 새로운 선물을 만날 수 있으며, 축제 기간 동안 방문하지 못한 날이 있더라도 1월 7일 전에 접속하면 놓쳤던 선물을 열어볼 수 있다.

선물뿐 아니라 오두막 벽난로에 걸려있는 양말 안에서는 추가 보상과 함께 경험치(XP)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도전도 마련되어 있다. 미처 확인하지 못한 보상이 있더라도 1월 7일 전에 양말을 살펴보면 그동안 획득하지 못했던 보상들을 모두 얻을 수 있다.

또한, ‘윈터페스트’ 기간에는 그동안 플레이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지금은 사용할 수 없는 예전 무기들이 게임 내에 등장해 다시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존 윅 현상금’이나 ‘무기고’ 등 사랑받았던 예전 기간 한정 모드를 1월 1일까지 다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7일에 한국의 닌텐도 e숍에 '포트나이트'가 정식 발매됐다. Nintendo Switch와 Nintendo Switch Lite를 가지고 있는 게이머는 한국의 닌텐도 e숍에서 '포트나이트'를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받은 '포트나이트'는 Nintendo Switch Online 서비스(유료)에 가입하지 않아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포트나이트' 정식 발매를 기념해 1월 31일까지 Nintendo Switch 또는 Nintendo Switch Lite를 구매하는 사용자들에게는 더블힐릭스 번들이 제공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