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하반기 공략용 패션 브랜드 대거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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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하반기 공략용 패션 브랜드 대거 선보여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6.09.19 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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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은 2016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대거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위해 그동안 해외직구로만 구입이 가능했던 미국 뉴욕의 '앤드류마크'와 국내 최초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해외 유명 편집샵과 백화점 명품매장에서 주로 판매되는 '크리스찬 라크르와'같은 유명 브랜드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CJ오쇼핑은 10여개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이며 전체 패션 카테고리 내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매출 비중을 8%에서 22%까지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CJ오쇼핑 패션사업부 조일현 부장은 "홈쇼핑 패션 분야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소비자를 잡기 위한 상품의 다양성과 차별화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국내외 유명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영입을 통한 차별화로 홈쇼핑 패션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원영 기자  jwycp@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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