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삼동소년촌 찾아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자원봉사 
상태바
NH농협은행,삼동소년촌 찾아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자원봉사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9.12.19 09:3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실천
유윤대 부행장과 임직원들이 지난 18일 서울시 마포구 소재 삼동소년촌을 찾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진왼쪽부터)박주현 기업고객부 차장, 서진택 IB사업단장, 김묘영 외환사업부장, 유윤대 부행장, 현재우 삼동소년촌 원장, 강대진 기업고객부장, 이정한 본점영업부장, 이상선 기업금융전략팀장[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 기업투자금융부문은 지난 18일 서울시 마포구 소재 삼동소년촌을 찾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유윤대 기업투자금융부문 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10여명이 참석하여 생활관 청소와 유아돌봄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임직원들의 자발적 성금으로 마련한 김장김치 및 어린이용 간식 등을 기증했다.

유윤대 부행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김장김치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며 농업·농촌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국민의 농협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19 19:48:28
유교문화 24절기중 겨울 절기인 입동.소설은 김장을 하거나 겨울대비 곡식.음식을 저장하고 쌓아두고,거두어들이는 시기입니다.

소설(小雪)에는 곶감을 만들고,무말랭이.호박오가리등의 겨울 밑반찬을 준비합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