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장애청소년 봉사
상태바
LG유플러스, 장애청소년 봉사
  • 우민주 기자
  • 승인 2016.09.0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 경매 및 바자회 수익금 전액 한사랑학교 건립 자금 마련 위해 전달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이 장애 청소년들과 함께 송편을 빚으며 따뜻한 사랑을 나눴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www.uplus.co.kr)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경기도 광주시 소재 어린이재단 산하 중증장애인 교육시설 ‘한사랑학교’에서 중증장애 청소년들과 ‘추석맞이 즐거운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 7일 경기도 광주시 소재 한사랑학교에서 LG유플러스 임직원들과 한사랑학교 장애 청소년들이 함께 송편을 빚고 있는 모습.

봉사활동에는 LG유플러스 임직원들과 한사랑학교 청소년 등 50여명이 함께 풍성한 추석이 되기를 기원하며 송편을 빚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난 6월 LG유플러스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한사랑학교 건립 자금 마련을 위해 개최한 ‘2016 LG유플러스 나눔 경매 및 바자회’의 수익금 2천여만원도 전달했다.

황상인 LG유플러스 최고인사책임자(전무)는 “임직원들이 참여해 직접 물품을 기증하고 구매했던 나눔 경매 바자회의 수익금이 중증장애 청소년들의 교육을 위해 쓰여진다는데 의미가 있다”면서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소외된 이웃에게 온기를 더하는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민주 기자  woomin@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