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온라인 PT’ 마이다노, ‘홈트 레벨업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1위 온라인 PT’ 마이다노, ‘홈트 레벨업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 최장원 기자
  • 승인 2019.12.12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강 시 수강료 20~30% 할인 및 최대 12만원 상당의 특급 운동용품 무료 증정

다노(공동대표 정범윤, 이지수)가 운영하는 여성 전문가들이 만든 국내 1위 온라인 PT ‘마이다노’는 ‘홈트 레벨업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이해 홈트레이닝(홈트)으로 체중 및 몸매 관리에 도전하고자 하는 이들의 결심을 ‘레벨업’ 해주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마이다노 1월 클래스를 수강하면 수강료 20~30% 할인 혜택과 함께 최대 12만원 상당의 운동용품을 무료 증정한다는 것이 핵심이다.

프로모션 대상 커리큘럼은 ‘마이다노 베이직 케어’의 3개월·6개월 코스와 ‘마이다노 토탈 케어’의 3개월·6개월 코스다. 무료 증정 운동용품은 ‘전신 셀프 마사지 끝판왕’으로 유명한 국내 최초의 진동 요가링 신제품 ‘다노 바이브 요가링’을 포함해 ‘다노 미니폼롤러’, ‘다노 마사지볼’, ‘다노 폼롤러’, ‘다노 홈트매트’ 등 마사지 및 운동 보조 효과가 뛰어난 제품들로 구성됐다.

수강료 할인폭과 무료 증정 운동용품은 수강 커리큘럼과 기간에 따라 달라진다. 예를 들어, 이번프로모션을 통해 마이다노 베이직 케어 6개월 코스는 정가에서 30% 할인된 28만9800원에 수강할 수 있으며, 다노 바이브 요가링과 다노 미니폼롤러, 다노 마사지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무려 반년 동안 매월 5만원도 되지 않는 저렴한 비용으로 전문가의 세심한 관리 및 특급 운동용품의 도움을 받으며 체계적으로 홈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이다노의 1월 클래스 수강신청이 시작되는 오는 16일부터 수강생 모집이 완료되면 자동 종료되는 ‘한정 수량 행사’로 진행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다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다노는 ‘습관성형을 통한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모토로 2014년 12월 탄생한 국내 최초·최고의 스마트폰 앱 기반 다이어트 코칭 서비스다. 15만 건 이상의 누적 수강생, 올해 매월 수강생 모집 조기마감, 8만 개 이상의 SNS 리얼 후기 등의 성과를 내며 2030세대 여성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1월의 경우, 수강생이 전년 대비 2.5배 가량 증가할 정도로 인기가 가파르게 치솟고 있다.

홈트레이닝과 온라인 퍼스널 트레이닝을 접목했다는 점이 특징으로, 수강생 각자의 특성과 운동 목표를 맞춘 개인 운동 프로그램과 함께 식습관(식단) 및 생활습관 성형 프로그램을 매일 제공한다. 또한, 이 과정에서 전문자격증을 보유한 전담 코치의 밀착 코칭을 병행해 수강생이 포기 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하도록 이끌어준다.

57만 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자랑하는 피트니스 크리에이터인 다노 이지수 공동대표는 “1월 1일의 결심이 12월 31일에 뿌듯한 결과물로 레벨업할 수 있도록 마이다노가 적극 돕자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홈트레이닝 역시 전문가와 함께 하면 운동 효과는 높아지고 부상 위험은 줄어드는 만큼, 많은 여성분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경자년 새해에도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에 성공하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최장원 기자  jangb0120@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