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시즌 1 시작
상태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시즌 1 시작
  • 김형근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2.0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티비전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의 첫 번째 시즌인 ‘시즌 1(Season One)’이 시작됐다고 12월 5일 밝혔다.

대규모의 무료 콘텐츠와 새로운 배틀 패스가 담긴 '시즌 1'은 모던 워페어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플레이어들에게 신규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전장, 모드 및 스펙 옵스(Spec Ops) 경험, 그리고 게임 내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해 새 배틀 패스 시스템을 통해 기본 무기와 무기 도안(weapon blueprint), 무기 장식(weapon charm) 그리고 각종 치장성 아이템 등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받을 수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게임 플레이 경험을 다각화할 수 있는 보다 많은 선택지를 선사한다.

시즌 1의 배틀 패스는 COD(Call of Duty)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으며, 배틀 패스를 모두 완성한 플레이어들에게는 패스 구입 비용 이상의 COD 포인트가 다시 제공된다. 또한 이 모든 콘텐츠에 더해, 첫 20티어를 건너뛰고 멋진 신규 장비들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배틀 패스 번들(Battle Pass Bundle)도 함께 선보여진다.

김형근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