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라이프, ‘보험클리닉 JOB FAIR’ 개최
상태바
피플라이프, ‘보험클리닉 JOB FAIR’ 개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12.0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플라이프(대표이사 회장 현학진)는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1층 로얄볼룸에서 ‘보험클리닉 JOB FAIR’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보험클리닉 JOB FAIR’는 정규직 내근상담 근무희망자를 대상으로 한 채용설명회로써, 보험클리닉 상담매니저는 보험소비자 우위의 시대를 선도하는 새로운 플랫폼인 방문형 보험점포 ‘보험클리닉 피플라이프’에서 일반 보험설계사가 아닌 정규직 상담전문가로서 근무하게 된다.

‘보험클리닉 JOB FAIR’는 ‘보험클리닉’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 등 회사소개와 더불어 직무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직무내용·근무시간·급여·복리후생·채용인원 등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제공된다. 또한 현직 상담매니저의 성공사례 발표를 통해 실질적인 업무내용과 현장 분위기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사전신청한 참가자에 한해 현장에서 즉석 면접이 진행되며,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텀블러, 다이어리 등 ‘보험클리닉 굿즈’를 증정한다.

피플라이프는 이번 ‘보험클리닉 JOB FAIR’ 이후 필요한 인력을 수시 채용할 계획이며, 행사 참가자는 향후 지원을 통해 면접 진행시 가점이 부여된다.

피플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안정적인 보험 전문직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전문직 고용 확대와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