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메타발효녹용' 론칭 방송 온에어
상태바
NS홈쇼핑, '메타발효녹용' 론칭 방송 온에어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11.2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솔루션 기업 ‘메타포뮬러’사에서 내놓은 신제품

 

NS홈쇼핑이 메타발효녹용을 판매 개시한다. 

NS홈쇼핑은 오는 11월 29일 밤 9시 30분 ‘메타발효녹용’을 론칭 방송한다고 28일 밝혔다.

면역력에 관심이 높아지는 겨울이 다가오면서 우리가족 건강을 위해 녹용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  

‘메타발효녹용’은 보양을 위한 대표 재료인 녹용을 동결건조 하여 분말로 만든 상품으로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만든 상품이다. 건조 녹용을 약 800% 농축하여 녹용 발효 추출분말을 만들었으며 동결건조방식으로 녹용의 유효성분을 최대한 보전하여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분말 타입으로 음식에 첨가해 먹을 수 있는 형태이기때문에 쓴 약을 먹기 힘들어하는 어린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다. 무엇보다 바실러스(basilus) 균주의 프리바이오틱스 균주를 사용해 발효 했기 때문에 발효 전 녹용보다 풍미가 깊어진 데다 흡수율도 높다.

‘메타발효녹용’의 섭취 방법은 3g을 가루 상태 또는 음용수에 타서 하루에 한번 섭취하면 된다. 3g안에는 녹용 발효 추출분말 75mg이 함유되어 있다. NS홈쇼핑 론칭방송에서는 총 ‘메타발효 녹용’ 4박스 구성으로 가격은 30만9000원이며, 박스 안에는 30g들이 3통이 들어 있어 총 12통구성이고, 4개월 분량이다. 방송 중 ARS자동전화 구매 시 1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NS홈쇼핑 모바일에서도 동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도연 NS홈쇼핑 건강기능 증진식품팀 MD는 “유전자 과학을 이용한 건강 솔루션 기업 ‘메타포뮬러’에서 겨울 보양에 도움이 되는 ‘메타발효녹용’을 만들었다. NS홈쇼핑에서는 발효 기술을 접목하고 초유와 녹혈까지 들어간 ‘메타발효녹용’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체계적인 관리와 함께 깨끗한 대규모 목초지에서 생활하는 사슴으로부터 생산되는 녹용 ‘메타발표녹용’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